VIEW-T가 출시되면서 체험단에서 문제점이 되었던 부분들이 대폭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교품을 받았으며, 어떻게 수정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정된 내용은
.이벤트 발생시 LED 노이즈 영상유입 되는 현상(화면 번쩍거림) :기구물 변경작업으로 문제점 개선
.음성안내시 안내음 탁하게 들리거나 찢어지는 현상 : 신규펌웨어 출시되었으니 홈페이지에서 업글하시면 됩니다
또한 이번에 펌웨어가 새로 나왔으며, 펌웨어를 업그레이드 하실 곳은...
http://www.navist.com/main/bbs/board.php?bo_table=4_2
에서 펌웨어를 받아 업그레이드하시면 됩니다.
1채널제품과 2채널제품이 따로 나뉘어져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펌웨어를 받아서 업그레이드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교품으로 받은 제품의 영상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썬팅은 하지 않았으며, 동영상을 올리기 위해 인코딩이 2번되기때문에 본래의 화질보다 떨어짐을 미리 밝혀둡니다.

 

▲이전에는 멀리떨어지면 흐릿하였지만, 교품은 화질이 맑아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야간의 빛번짐이 급격하게 없어졌으며, 차량넘버등이 잘 보이게 되었지만, 노이즈는 아직 완벽하게 없애지를 못했네요.
  이것은 추후의 펌웨어업그레이드로 없애줄 줘야 될 것입니다.

 

 

▲이벤트 발생시 발생되었던 빛의 번쩍거림이 없어졌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역광시에도 이전보다 번호판이 더욱 선명하게 보입니다.

 

▲5중충돌사고를 보시고, 항상 안전운전을 하시기 바랍니다.

 

VIEW-T를 출시하면서 빠른 시간안에 많은 부분을 수정했다는 것은 꾸준히 체험단의 리뷰들을 모니터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직 노이즈문제가 남았지만, 펌웨어로 해결가능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빠른 펌웨어로 노이즈문제까지 해결을 해서 완벽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원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발빠른 대처를 해낸 HS네트윅스의 다음에 출시할 제품이 기대가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