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finity-logo.jpg


  AMD의 멀티 모니터 기술인 Eyefinity는 더 높은 경지의 게이밍 환경을 원하는 이들에게 있어선 매우 멋진 솔루션이지만, 문제는 우리의 모니터들이 그것에 도전하기엔 완벽하지 않다는 데에 있습니다. 넓은 모니터 베젤은 서라운드 비전의 환상을 심하게 망가트리고 있고, 그래서 AMD는 비싸긴 하지만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한 가지 솔루션을 준비했습니다. 미국의 산타 클라라에서 열린 이벤트에서 AMD는 두 개의 멋진 Eyefinity 솔루션들을 보여주기 위해 ScalableOstendo에 접근했습니다.

 

  Scalable은 자그마치 4개의 1080p 프로젝터와 자사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후면 영사를 하여 베젤이 없는 (좋은 화질로 생각되는) 화면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리고 Ostendo270도의 각을 가진 3개의 곡선형 43인치 스크린들을 사용했습니다. 후면 영사 되는 DLP 프로젝터들을 사용해 각각 2880x900 픽셀을 만들어내는 이 스크린들을 통해 총 8640x900 픽셀의 화면을 만들어낼 수 있었으며, 총비용은 $19,457가 들었습니다. 그리고 PC Perspective에서는 이 굉장한 Eyefinity 솔루션들을 담은 영상을 제작했지요.


 

 

AMD Eyefinity Curved Display Demos from Ryan Shrout on Vimeo.


  그 중에서 Scalable의 솔루션이 Ostendo의 비싸고 다루기 어려운 270도 스크린 조합보다 저렴하면서도 더 멋져 보였지만, Ostendo의 솔루션도 충분히 가능성 있다 할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