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01.jpg

iTunes Store의 톱 페이지에「애니메이션 장르」신설을 알리는 핑크색의 아이콘이 되어 있다

  

 애플은 18일, iTunes Store에 애니메이션 송이나 애니메이션의 영상등을 정리한, 신장르 페이지「애니메이션」을 개설했다.

 

 iTunes Store에서는 애니메이션 송이나 사운드 트랙, 관련 뮤직 비디오등이 전송되고 있지만, 「애니메이션」장르는, 그것들을 정리해 소개하는 페이지가 된다. 뉴 릴리스나 주목 작품의 픽업, 애니메이션 관련 악곡의 톱 차트등을 준비.

 

 게다가 하츠네 미쿠 관련의 악곡을 정리한 페이지나, 「루팡 3세」, 「사자에상」, 「에반게리온」 등, 작품 마다 전송 음악의 정리 페이지로의 링크 아이콘도 설치되고 있다.

 

 itunes02.jpg
애니메이션 장르 페이지에 액세스 했을때

itunes03.jpg

하츠네 미쿠 관련 악곡을 정리한 페이지

 itunes04.jpg
히라노 아야의 음악을 정리한 페이지


 덧붙여 같은 날부터는 성우·히라노 아야의 세컨드 앨범「스피드☆스타」의 전송도 개시되는 것 외에 비디오·앨범「AYA HIRANO Music Clip Collection vol. 1」도 전달. 그 밖에도, 「기동전사 건담」이나「루팡 3세」, 「사자에상」등의 명작으로부터, 「스즈미야 하루히」시리즈나「けいおん!」등이 새로운 작품까지, 애니메이션의 명곡을 모은 Mix “애니메이션 송” 등도 준비되어 있다.


 그 밖에도, 「건담」시리즈나「카우보이비밥」, 「케로로중사」 등, 선라이즈의 역대 작품의 오프닝, 엔딩을 논테롭으로 수록한「Anime OP/ED」, 음악에 맞추어 명장면을 편집한「Anime Music Clip」 등, 이미 전송중의 동영상 컨텐츠도, 「애니메이션」장르 페이지로부터 간편하게 액세스 할 수 있게 된다. 게다가 건담 관련을 모은 페이지도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