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i.gif

거의 모두 늦은 9월에

ATI 합병 이후 AMD에 머무른 최상위 직원인 Rick Bergman씨는 출시에 매우 가까워질 때까지 저널리스트들과 파트너들을 속이고 자사를 위한 그래픽 계획을 지키려고 노력할 계획을 내놓았어요. 저희는 몇몇 다른 사람들도 이 전략을 자신이 만들어냈다고 주장하는 걸 알지만, AMD의 몇몇 사람들은 이걸 Bergman씨가 만들었다고 말했어요.

저희는 그가 매우 좋은 일을 했기 때문에 그에게 신용을 줄 수 있어요. 저희는 Evergreen이 전체 세대의 코드네임인 걸 알지만 이제 더 많은 세부 사항을 얻었어요. R800 듀얼 칩은 Hemlock이라고 코드네임되었고 최상위 싱글 카드는 Cypress며 퍼포먼스 다음 주자 (4850의 대체품)는 Juniper로 코드네임되었어요. Redwood는 40nm의 새 3D 엔진, PCIe 2.0과 UVD2.0을 가진 새 DirectX 11 카드를 위한 코드네임이고 이 카드는 RV740 / RV730 카드들을 대체할 거예요.

새 DirectX 11 카드들 가운데 가장 느린 제품은 Cedar로 코드네임되었고 이 모든 제품들은 모두 새 40nm 공정으로 만들어진 DirectX 11, 새 3D 엔진 (더 많은 셰이더들), PCIe 2.0과 UVD 2.0을 포함하는 같은 기초 스펙을 공유해요

Charlie씨와 이 사이트의 모든 사람들은 이 이름 가운데 많은 걸 사용했지만, 저희가 저희 소식통들로부터 이걸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