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Overclock 대회 1 라운드(유럽)
Written by blind, jmke

알림 ㅡ 위 동영상은 재생 속도를 원할히 하기 위해서  고화질 버젼을 따로 받아서 재 인코딩하여, 다른 외국 서버로 올린 영상이라서, 트랙픽 때문에 다른 곳으로 파가는 것을 금지합니다.

......
....
. 생략

1111.JPG

올려진 결과들과 스샷들을 검증하기 위해서, 심사원들은 각 팀들의 USB 메모리를 수거하였다. 모든 점수들은 인증되면서 올바르게 제출 되었고, 벨기에(Belgium) 팀이  프라하에 있을 다음 경기로 가게 되었다.

하지만 단지 하나의 비행기표보다 더 좋은 승리가 있는데, 그것은 Gigabyte, Kingston, Enermax의 상품들이다.

1.jpg

위 상품들은 P35,X58 머더보드들. Kingston의 메모리들, Enermax의 파워 서플라이들이다.

그리고 아래에 있는 사진들은 시상식 사진들과 여전히 매력적인 Bernice(여자)와  Sibren(남자 대회 관계자)의 참석 모습이다.


2.JPG

6위 OC Hannover 팀


3.JPG

5위 AWARD FABRIK ㅡ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 Majid, @RNE, Bernice,Stummerwinter(knife guy로도 알려짐


4.jpg

4위 Neil 과 Bart ㅡ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Bernice, Majid, Snot_aap, Bart, Sibren.


5.jpg

3위 BT Clocking Team


6.jpg

2위 OCAHOLIC ㅡ Besi 와 Spllman(Spllman은 네덜란드 말을 가장 잘하는 스위스 남자!)


7.jpg

1위 Belgian Team- Monsieur Pt1t and Massman


여러분이 볼 수 있듯이. 우리는 상당히 재미가 있었고. 시합에서 진짜 벨기에의 맥주도 마셨다. 그리고, 벌써부터 2010년 시합을 간절히 기달리게 되었고,. 우리는 이번 라운드에서 우승한 Belgian Team이 체코의 프라하에서 열리는 시합에서 국가 색깔을 지켜내길 희망하며, 국제적으로 유명한 다른 오버클럭 팀들보다 더 좋은 점수들도 얻길 희망한다.

감사한 분들에게 몇 마디:

난 Gigabyte의 Bernice 와 Sibren 이가 우리를 초대해줘서 감사하고., 우리에게 그의 사진들을 보내주고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 nutty Trouffman 에게도 감사하다.
그리고 좋은 시간을 만들어준 시합에서의 모둔 사람에게 감사하며, 마지막으로 언급하게 되었지만 가장 중요한 Massman, Pt1t, Leeghoofd에게도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마지막으로 검열에 구속받지 않는(검열 받지 않는) 사진들을 남긴다.

8.jpg

여자들을 위한 벨기에 팀의 나체;; , 아쉽게도 나의 카메라는 몇 초 후에 망가졌다 ㅋㅋ..

그리고 절대 신뢰할 수 없는 독일의 칼을 든 오버클럭커.
9.jpg

p.s. 블로그, 개인 게시판, 사적인 곳으로 퍼가기 금지.
그 외 게시판으로 퍼갈시 "자동 삽입되는 내용 및 출처의 수정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