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의 신형 DIGIC 프로세서와 EOS-1D X Mark II에 대한 소문입니다.

 

EOS-1D X의 가격이 700달러 정도 저렴해졌다고 합니다. 후속작인 Mark II는 2400만 화소 센서를 쓰며 연사 속도가 12장/초 이상이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1D mark II 외에 5D X와 6D mark II도 몇달 안에 나올 것이라고 합니다.

 

DIGIC 7은 높은 화소와 빠른 프레임 속도를 위해 기존보다 4배의 처리 성능을 지닌 쿼드코어 CPU를 쓸 것이라고 합니다. 5D X는 하나의 DIGIC 7 프로세서를 탑재하며 1D X mark II는 두개의 DIGIC7s , 그리고 하나의 DIGIC6을 씁니다. DIGIC6은 측광이나 기타 작은 작업을 위해 사용한다네요. 1D X는 지금보다 더 큰 배터리를 사용할 것이라 합니다.

 

캐논의 차세대 프로세서는 지금보다 훨씬 빠르며 몇년 전에 나온 노트북 프로세서와 동급의 처리 성능을 지닌다고 합니다.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