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는 좀 그렇습니다만 노래가 좋으니 들읍시다)


전남대학교에 떨어져서.. 꿩대신 닭이라고 보험으로 써놓은 한x대학교 영어학과에 입학했습니다. (경기도 유일의 국립대라니 아실분은 아시리라..)

안그래도 영어 되게 짜증나 하는데 영어학과라니 벌써 한숨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그래도 뭐 과 애들이랑 선배님 간부님들은 착하고 성격좋아서 만족합니다.

그리고 희한하게도 제가 전체 수석을 하게 됐습니다.. 본격 태어나서 처음해보는 전교일등(.....)

과 친구들 보니까 수시 예비번호 받아서 들어온 애들도 내신이 다들 2.6정도 되던데.. 제가 내신은 잘 몰라서 그건 얼마나 높은건진 모르겠지만 이야기 들어보니 그정도면 엄청 잘하는거라고 하더라고요..

입학식때 이름이 다 팔려서 벌써 사람들이 수석수석하고 부르는데 부담감이 심해서 어쩔줄 모르겠습니다.


하여튼 전체 수석이라 이런거 하구요..


IMG_0481.JPG

 


IMG_0480.JPG

 



기숙사는 나쁘지 않습니다. 새로 지은거라 깔끔하고 편해요. 다만 뭐 기숙사인지라 방음은 영 안좋습니다..


IMG_0482.JPG

 



다만 책상이 너무 좁아요.. 뭐 모니터 5개 다 가지고갈 생각까지야 안했지만 그래도 3개는 들어갈줄 알았는데..

겨우 2개 기울여서 들어갈것 같습니다 가로폭이 1미터라..


20150227_163738.jpg

 




하여 다른모니터는 모두 포기하고 메인컴 1모니터, 아이맥 한대만 갖고가려고 합니다. 아이맥 하나만 쓰려니 뭔가 그래픽 성능이 절대적으로 부족한것 같아서.. 680M 달린 신형이면 그럴정걱도 없을텐데 말입니다. 하나 더 살까 고민도 들고요..


하여튼 월요일 화요일은 아침수업도 들어가서 4년간 학교 안다니면서 신나게 놀다가 갑자기 아침에 일어나려니 몸이 참 힘들거같아요.

잘 적응해서 재밋게 다니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