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이,,, 


일.주.일! 남았으니,,, 


이제 인터넷 쇼핑몰 장바구니에 하나 둘 씩 담아두는 중인데,,, 정작 엄청 필요하다 생각했던걸 이미 사버려서(폰이랑 이어폰,,,요...) 뭔가 허전한 상태예요. ㅎㅎ




어쨌거나 꼽아보면,,


1. 저만 쓰는 휴대용 PC 

노트북이든 태블릿이건 어쨌건 윈도우가 깔린 PC 하나를 노리고 있어요. 대학교 들어가면 결국은 써야 할 것 같은데, 이게 생각보다 고민이더라구요. 휴대성(막 들고다니면서 쓰는게 아니라 백팩에 넣고 필요할때 꺼내써도 부담감이 없는 정도(를 저는 1.8KG 이하에 14인치 이하로 잡아놨어요...))을 고정으로 해서 완전 고성능이냐, 적절한 성능이냐, 좀더 얇고 가벼운 녀석이냐, 테블릿이냐 요로케 4가지중 하나를 고를건데, 선택장애 올 것 같아요.


2. 옷(+신발)

그냥 옷, 이쁜거, 잘 받는거, 나한테 어울리는거, 싸도 좋으니까 많이~, 최소 일주일동안 겹치지 않고 돌려가면서 코디 가능한!!!!!!! 종류별로!!!!!핳!!!


3. 고화질 프로젝터(+오디오 시스템) 

큰 화면에서 게임을 아주 실감나게 으허엏어어헝허~ 좋구나~~~~




뭐 이정도가 리스트예요. 물론 예산범위 안에서 우선순위는 옷, 그리고 PC,,,,,,,,,, 그리고 저 멀리 언젠간,,, 프로젝터 이정도인데.


일단 프로젝터에 오디오 시스템 구성은 정말 꿈의 구성이예요. 하고 싶어 미치겠어요 ㅎㅎ 





어쨌거나,, 문제는 옷을 사니 입대 전 모아뒀던 돈을 다 써버렸고,,

PC를 사려고 모은 돈은 아버지가 로봇청소기를 갖고 싶어 하시는 눈치라 로봇 청소기를 알아보고 있네요.


알바,,, 알바를 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