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글 하드웨어 커뮤니티 게시판
아주 기본적인 네티켓만 지킨다면 무슨 내용이든지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입니다. 전문적인 주제의 글은 주제별 포럼을 이용해 주시고, 질문은 질문 게시판에, 민감한 소재의 글은 비공개 게시판이나 수상한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1. 오늘 2시즈음에 도착해서 줄서기 시작.
3시 30분에 차례가 돌아오는군요.
15분간 자유롭게 플레이.
4시에 본토에서 온 프로듀서와 대담이 있으니 시간은 잘 맞아떨어진 셈.
2. 캐릭터 작성 시 직업선택이 아니라 무기에 따라 직업이 바뀝니다.
이론상으로는 모든 무기 마스터 굇수도 가능한듯.
3. 시연버전은 영어.
4. 흑마도사부터 체험.
Interrupted Interrupted Interrupted...
뭐시여? 하고 봤더니 시전시간동안 움직이면 캔슬.
...생각보다 답답하군요.
5. 글로벌 쿨타임이 좀 거슬립니다.
약 1초가량의 글로벌 쿨타임이 있는데 뭔가 멈칫멈칫.
특히나 캐스터 계열을 플레이해서 그런 느낌.
다만 나중에 가면 상당히 복잡해져서 글쿨이 있는게 고마울 정도가 된다고 하니 엔드컨텐츠쪽에선 문제가 안되는 모양.
6. 다음 소환사.
소환후 소환물에 DOT 힐이나 즉발힐을 시전가능.
소환사 자체도 바이오나 미아즈마 등의 공격마법이 있음.
다만 소환물이 어그로를 끌어주는 역할은 생각보단 약하군요.
7. 바드 좀 해보려다 시간 끝 llorz
소감 : 호불호가 좀 갈릴듯.
시원시원한 플레이보단 전략적이고 세밀한 컨트롤을 중요시하는 느낌입니다.
3시 30분에 차례가 돌아오는군요.
15분간 자유롭게 플레이.
4시에 본토에서 온 프로듀서와 대담이 있으니 시간은 잘 맞아떨어진 셈.
2. 캐릭터 작성 시 직업선택이 아니라 무기에 따라 직업이 바뀝니다.
이론상으로는 모든 무기 마스터 굇수도 가능한듯.
3. 시연버전은 영어.
4. 흑마도사부터 체험.
Interrupted Interrupted Interrupted...
뭐시여? 하고 봤더니 시전시간동안 움직이면 캔슬.
...생각보다 답답하군요.
5. 글로벌 쿨타임이 좀 거슬립니다.
약 1초가량의 글로벌 쿨타임이 있는데 뭔가 멈칫멈칫.
특히나 캐스터 계열을 플레이해서 그런 느낌.
다만 나중에 가면 상당히 복잡해져서 글쿨이 있는게 고마울 정도가 된다고 하니 엔드컨텐츠쪽에선 문제가 안되는 모양.
6. 다음 소환사.
소환후 소환물에 DOT 힐이나 즉발힐을 시전가능.
소환사 자체도 바이오나 미아즈마 등의 공격마법이 있음.
다만 소환물이 어그로를 끌어주는 역할은 생각보단 약하군요.
7. 바드 좀 해보려다 시간 끝 llorz
소감 : 호불호가 좀 갈릴듯.
시원시원한 플레이보단 전략적이고 세밀한 컨트롤을 중요시하는 느낌입니다.
작성된지 2주일이 지난 글에는 새 코멘트를 달 수 없습니다.
게임 자체는 일제 rpg 느낌하고 비슷할것 같은데... 세밀한 컨트롤이라면 한국에서도 크게 거부감이 생기진 않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