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a9에 대한 소문입니다. 아직은 신빙성이 그리 높지 않네요.

 

센서는 7천만에서 8천만 화소, 더욱 높은 성능의 손떨림 보정, 버퍼 오버플로우 문제를 해결, 우수한 HDR과 3D 심도를 지님. 이렇게 보면 진화된 적층형 센서일지도 모르겠네요.

 

소니의 차세대 플래그쉽 미러리스 카메라는 지금까지 나온 것보다 크게 바뀌며, a7의 후속작이 아닌 새로운 라인업의 상위 모델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메모리카드는 듀얼 XQD. CFast는 쓰지 않습니다. 이걸로 무제한 RAW 연사가 가능하며 버퍼링을 위해 멈출 필요는 없다네요. 크기는 a7보다 크며 캐논 5D 시리즈보다는 작다고 합니다.

 

 

http://www.sonyalpharumors.com/sr3-new-sony-medium-format-rumor-101-megapixel-mirrorless-system-camera-at-photokina/

 

좀 다른 이야기이긴 한데 중형 미러리스를 준비중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올해 가을에 전시한다네요. 당연히 렌즈 시스템도 새로 내놓구요.

 

 

어느 쪽이 됐건 소니가 고화소 바디를 하나 내놓긴 할듯.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