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_title.jpg

이엠텍, 보급형 메인보드 4종 출시

780g.jpg


 국내 컴퓨터 컴포넌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보급형 ATX 메인보드 2종과 그래픽이 내장된 마이크로 ATX 메인보드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 된 메인보드 4종을 살펴보면 모두 중저가 제품군으로 Intel 플랫폼과 AMD 플랫폼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Intel P43 칩셋을 장착한 "EStar STP43A7 피카소"와 AMD 770 칩셋을 장착한 "EStar STA770 AM2+ 고흐" 제품이 ATX 폼팩터로 출시 되었으며, 그래픽이 내장된 마이크로 ATX 폼팩터 제품은 최근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AMD 780G 칩셋의 "EStar STA780G M2+ DVI 샤갈" 과 NVIDIA GeForce 6150 칩셋의 "EStar STGF61P AM2 패넘 마티스" 제품이다.

  (주)이엠텍아이엔씨의 모든 메인보드는 모델명과 함께 별칭을 가지고 있는데 지난 번 '별 이름' 시리즈를 붙인 별칭에서 이번에는 피카소,고흐,샤갈 등 세계 유명 화가 이름을 부여 해 소비자와 판매자들에게 쉽게 불려지고 기억될 수 있도록 한 점도 독특하다.

 (주)이엠텍아이엔씨 메인보드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이종호 영업이사는 그 동안 주춤했던 메인보드 비즈니스를 이번 보급형 4종 출시와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보급형 메인보드 시장을 석권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지속적인 제품군 확대와 고객지원 부분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각 제품은 모두 이엠텍의 3년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제품 문의 : 이엠텍아이엔씨 (1577-3116)

p4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