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기글하드웨어기글하드웨어

사진 게시판 :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릴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그림이나 스크린샷은 안됩니다. 사진의 비중이 적은 글은 다른 게시판을 사용해 주시고 사진엔 최소한의 설명을 달아 주세요. 2016년 7월 이전의 글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구 사진 게시판 바로가기

지름, 득템
2019.05.25 18:26

보스 컴패니언 50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https://gigglehd.com/gg/4956182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조회 수 2209 댓글 30

D9329992-F9FD-4C12-AA0D-128CFD2685FE.jpeg

 2018년 03월에 구입한 스피커입니다. 정가는 63만 8천원인데 저는 카카페이 최초 가입 할인 3만원에 인터넷마켓에서 최저가로 사서 ㅋ 한 53만원쯤에 산거 같아요 ㅎㅎ 제품명은 보스 컴패니언 50인데요.

(아이폰에서 작성중인데 스크롤이 ㅠㅠ  오또케 글을 쓰라는건지 모르겠네요. 제발 좀 밑으로 내려가 달라고~ ㅠㅠ)

15A9FB06-CACB-461D-9FCB-C1389820961D.jpeg

이게 그 정품사면 준다는 국가별 파워코드입니다. (답답해서 컴퓨터로 다시 작성중입니다. ㅎ)

558E3A99-8AD7-4C53-B0B9-CDE533E74942.jpeg

좌, 우 스피커와 볼륨조절이 되는 동그란 터치식 포드

064F7CC7-4129-4530-AB7C-8B6964DD7298.jpeg

96와트의 우펴스피커(좀 무거워요 ㅠㅠ) 그리고 우퍼 검은색 부분은 안쪽을 보니까 나무재질로 되어있네요. 플라스틱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네요. ㅎ

02EFBA35-FA6D-4B54-A2B9-4BF12E3DE193.jpeg

책상샷입니다. 좌, 우 스피커를 60cm 이상 정도 떨어뜨려야 소리가좋다고 해서 최대한으로 ㅎ 책상 가로길이는 120cm입니다. 

 

스피커 스탠드가 있어서 귀 높이에 맞게 들리긴 하는데 소리 자체는 홈팟 한개 소리보다 못하네요 ㅎ 처음 샀을때는 한 3개월은 와.... 이게 무슨 소리지? 개쩐닼ㅋ 이랬는데 베이스가 너무 강해서 3개월 지나니 소리가 흠 좋은건가? 의심스럽다가 다른거 써보면 역체감이 심해서 ㅎㅎ 아 좋은거였구나! 하면서 쓰고 있어요. 2.1 채널 끝판왕이라는 타이틀이 괜히 생긴건 아니겠지요. 영화보거나 게임하면 참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티비에 연결해서 플스로 게임하면 ...작년 여름에 배틀필드1 총소리가 참 좋았거든요. 라오어는 무서워서 아직 다 못 깼습니다. ㅠㅠ)

9020FF61-9509-49AB-93D2-E5EB3274CF70.jpeg

위성스피커 커버에 불빛 비추면 동그란 스피커가 두개 보이네요. 사진이 없어서 ㅈㅅ 합니다. 이 스피커 단점은 고음역대? 소리가 좀 별로네요. 장점은... 다른 대부분의 스피커보다는 소리가 좋다는 점... 이거 쓰다가 다른거 쓰면 역체감 오지거든요....

E020E4A5-1D1A-4167-8940-0153F30805D3.jpeg

베이스를 제일 낮게해서 써야 소리가 들을만 합니다. 돌리다보면 딱 중간에 탁하는 느낌으로 걸리네요. 더 올리면 이 세상 베이스가 아닙니다. 그냥 소음일뿐.... 1년 사용한 느낌으로는 베이스를 낮춰서 쓰는게 듣기 좋네요. (제일 낮춰도 음...)

 

그리고 컴퓨터와의 연결은 앞, 뒤쪽 모두 3.5mm 이어폰 단자로 연결됩니다. 소리자체는 영화나 드라마 보면 대사나 웅장한 소리가 잘 들려서 좋고요. 가상 5.1 채널의 효과가 있다는데... 손 더 게스트 작년 여름에 티비에 연결해서 봤었는데 캬...지릴뻔 했습니다. ㅎㅎ 음량은 무조건 60% 이상으로 들어야 입체적으로 좋은 소리가 들려요. 그 이하 볼륨에서는 별로입니다. 소리를 녹음한게 블로그에 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들어보시길 ㅎ (광고 아닙니다...ㅠㅠ)

 

https://blog.naver.com/jkl781/221484127536

 

 

 

신세계 센텀시티점 갔다가 보스매장에서 사운드바 700, 500 소리 들어보고는...완전 빠져 버렸습니다. 오디오 코덱이 DTS 가 전부이지만 애트모스 지원하는 엘지, 삼성 사운드바도 들어봤는데 소리가 심심하더라구요. 보스 사운드바 700에 무선 우퍼스피커랑 무선 후방 스피커 까지 사면 한 300정도...안되는데 이거 사려고 총알 모으는 중입니다. ㅎ 

 

이걸로 스피커는 종결되길 바라며...ㅠㅠ 근데 포칼 베릴륨 스피커도 소리 좋다던데...들으면 안될 것 같아요....


TAG •

  • profile
    title: 고삼Veritas      「꿈꾸는 요정」 /  이 요정은 Super Uneducated 합니다 / Drum을 치니깐 초끈이론이 날 Shake it 2019.05.25 18:46
    보스가 좀 많이 쿵쾅거리죠.
  •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2019.05.25 18:52
    맞아요 그래서 노래는 완전 크게 들을거 아니면 영화나 드라마만 보는게 더 좋습니다. ㅎ
  • profile
    title: 고삼Veritas      「꿈꾸는 요정」 /  이 요정은 Super Uneducated 합니다 / Drum을 치니깐 초끈이론이 날 Shake it 2019.05.25 19:06
    영화 등 일상적인 용도로 활용하기에는 저음역대가 강조된 쿵쾅 스타일이 확실히 좋은 듯 한 것 같습니다
  • profile
    title: 고양이케닌      모질라 불여우 2019.05.25 20:55
    녹음된거에는 저음이 딱히 잡히지가 않았네요. 거의 없는 수준인거 같은데..
    https://www.youtube.com/watch?v=dw3pJGCcC1E&list=PLixNF-vsmTHqNjoBgb081i2bquIoqEzYS
    이런걸로 테스트 해보시는게 좋을듯용
  •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2019.05.25 21:08
    아이폰텐이 스테레오 녹음이 아니라 그런거 같아요 ㅠㅠ
  • profile
    title: 고양이케닌      모질라 불여우 2019.05.25 21:28
    아는분이 아이폰으로 홈팟 소리 녹화한건 저음이 엄청 잘 잡혔거든요 (실제로 그정도로 들림)
    아이폰 텐으로 녹화하신게 저정도 소리면 저음 아예 나오지도 않는 셋팅이에요..
  •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2019.05.25 21:30
    베이스 가장 낮춰놔서 그럴까요? ㅎㅎ 제가 움웅 거리는거 싫어해서 그럴지도요. 베이스 조절 최대로 올리면...엄청 심해요
  • profile
    title: 고양이케닌      모질라 불여우 2019.05.25 21:33
    캡처 하신걸로는 250Hz 이하가 비었다고 해도 될정도로.. 우퍼는 걍 동작 안하는 수준이라고 봐도 될 정도에요. 그냥 50% 정도로 설정 하시는게 젤 무난할거 같네요..
  •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2019.05.25 21:35
    근데 실제로 들어보면 그게 또 아니라서요 ㅎㅎ 엄청 둥둥~ 거려요. 베이스 높였다가 옆집에서 칼들고 쫓아오면 어떻게해요...ㅠㅠ
  • profile
    title: 고양이케닌      모질라 불여우 2019.05.25 21:42
    아이맥 자체의 스피커랑 비교해서 차이가 많이 나신다면.. 그냥 써도 될거 같기도 합니다. 사실 본인이 맞게 설정해서 쓰는게 젤 이상적이기도 하고요.
    근데 보통은 주로 50% 설정을 해서 쓰니깐요. 저런식으로 작게 해놓으면 볼륨을 작게 했을때 저음이 거의 안 나올듯 해서..
  •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2019.05.25 21:48
    네 ㅎㅎ 사실 처음엔 50정도로 맞춰서 사용했는데요~ 아무래도 층간소음이 신경쓰여서 줄였습니다. ㅎㅎ 나중에 시간나면 베이스 최소 / 중간 / 최대로 구분해서 다시 블로그에 올려보도록 할게요. 추천해주신 링크로 들어가서 녹음하면 되겠군요 ㅎㅎ 지금은 다시 원룸에서 시골 내려와서 홈팟으로 노래듣고 있습니다. 확실히 노래는 홈팟이 소리가 좋네요!
  •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2019.05.26 20:03
    https://blog.naver.com/jkl781/221547091624

    베이스 최소 / 중간 / 최대로 나눠서 녹음해봤습니다. ㅎㅎ 포스트에 보시면 홈팟 소리도 녹음해봤어요! 근데 홈팟은 시골집에서 녹음해서 최대음량으로 녹음한거고 보스 스피커는 원룸이라... 절반 정도의 소리입니다.
  • profile
    title: 고양이케닌      모질라 불여우 2019.05.26 20:53
    이젠 저음이 들리는데 차이가 꽤나 많이 나네요. 그전에 찍으신 건 진짜 무슨 모니터 스피커 같은 소리가 나서 많이 의아했습니다.
    이정도면 최대는 좀 과한거 같고 중간이나 중간에서 쪼금만 내린 정도로 쓰시면 알맞을것 같아요. 최소는 확실히 좀 많이 빈것 같구요.
  •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2019.05.26 21:02
    네 의견감사드립니다 ㅎㅎ 베이스 최소는 저도 좀 심심했는데 이젠 베이스를 중간쯤으로 사용해 보려고요. 아무튼 의견 감사드립니다. 좋은 주말보내시길~!
  • profile
    title: 저사양아라 2019.05.25 22:49
    작은 강당 같은곳에서 스피커로 쓰기 좋겠네요
  •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2019.05.25 23:31
    네 소리크기 최대로 하면 꽤 커서 50평 정도 사무실에서 들어도 들을만 합니다.
  • profile
    보리챠      헤헤... 기글의 숨은 키보드 빌런 겸 네크로멘서에욧 2019.05.25 22:59
    소리 들어보곤 TV 내장 스피커인줄 알았어요 ...
    저음이 아예 없네욤 ㅠ...
    저도 과한 저역은 싫어하는 편인데 저건 저 스피커의 저역을 아예 죽여놓고 쓰는 수준이에요

    그나저나 책상이 정말 깔끔하네요 아이맥이라니 부우ㅈ....
  •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2019.05.25 23:32
    책상은 5만원 짜리 인터넷에서 산거에요 ㅎㅎ 화이트라 깔끔한 대신에 먼지가 그만큼 잘 보여서 별로더라구요. 다음엔 꼭 짙은 오크색 나무결이 살아있는 책상 상판을 사서 꾸며볼 생각입니다. 책상에서 밥 먹는데 흰색은 생각보다 별로에요. 그리고 저 아이맥은 2010년에 산건데 벌써 9년째 사용중이네요 ㅎㅎ 린필드랍니다. ㅎㅎㅎ SSD 달아줘야 하는데 고민되네요...
  • profile
    아즈텍      111photo.blogspot.kr 2019.05.26 11:27
    디자인이 맥이랑 잘어울리는군요.
  •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2019.05.26 14:00
    네 디자인은 어울려요 ㅎㅎ 근데 아이맥 화면 베젤이 너무 넓어서 이제 좀 조립 컴퓨터로 바꾸고 싶네요 ㅎㅎ
  • profile
    어우동매냐      주로(?) 가끔 게임글만 남기는 이상한 중년넘~ 2019.05.30 22:46
    보스가 맞으시나 보네요.. 전 보스 듣고 저음 때문에 마음에 안들어서 그 다음부터 보스 제품은 거의 신경 안쓰는..
    그런데 확실히 비싼 스피커는 제값을 하더군요.. -0-;;
  •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2019.05.31 05:38
    네 보스 소리 마음에 듭니다. 저음이 확실히 좀 이질감이 있지만 쓰다보면 적응하고 또 듣다보면 좋게 들리는게 매력이더라고요. 1년 넘게 쓰니까 소리도 처음보단 더 부드러워 진거 같습니다.
  • profile
    title: AMDInduky      자타공인 암드사랑 정회원입니다 (_ _) 2019.06.02 16:01
    보스 사운드가 작은 유닛에서 풍성하게 들리는 맛이 아주 일품이죠.
  •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2019.06.02 16:49
    네. 이걸로 영화보면 좋아요
  • profile
    Lazcos_043 2019.06.03 15:44
    항상 느끼지만 왜 보스 C20을 샀는지 후회되네요 더 투자해서 C50을 살껄요 ㅠㅠ
  •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2019.06.03 18:34
    아 컴패니언 20도 좋았는데 더 강력한 베이스를 느껴보고자 저는 50으로 갔어요. 신세계백화점 보스 매장에서 M2, c20, c50 다 30분씩 ㅋㅋㅋ 들어보고 인터넷으로 산거라... 그래도 쓰다보면 애정이 가는 보스 스피커죠 ㅎㅎ그쵸?!
  • profile
    Lazcos_043 2019.06.03 18:48
    확실이 작은 크기인데 저음이 묵직해서 좋은데 가끔씩 C50은 얼마나 더 좋을까?!?! 라는 생각에 빠지게 만들거든요
  •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2019.06.03 19:04
    베이스 강약을 조절하면 위성스피커 소리도 얇았다가 굵어졌다가 막 바뀝니다. 그리고 뿜~ 이런 배경소리들이 더 웅장하게 들리는 정도 차이가 있었던거 같네요.
  • ?
    title: 17세로리링 2019.06.03 18:52
    저갓은 토르 망치인가 아령인가
    디자인 괜춘하네요 근데 쌍망치
  • profile
    title: 문과애플쿠키      멍때리기 좋아하는 앱등입니다... 2019.06.03 18:59
    네 위성스피커가 디자인이 아주굿이죠! 스탼드 재질도 스틸같은 쇠재질이라 단단하고 커버에 불빛을 비춰보면 고급진 동그란 스피커가 두개씩 달려있어요.

작성된지 4주일이 지난 글에는 새 코멘트를 달 수 없습니다.


  1. 옐로콜라 리뷰

    150원 떨이라 사 본 옐로 콜라.   패키징은 마치 요즘 초딩들을 노린 것 같았습...
    Date2019.05.26 고기(음식) Bytitle: AMD호무라 Reply23 Views550 file
    Read More
  2. 오늘의 사진 5/25

      카메라 a6400 렌즈 sel30m35 , sel1635z                  
    Date2019.05.25 풍경, 여행 ByDeath Reply13 Views455 file
    Read More
  3. 보스 컴패니언 50

     2018년 03월에 구입한 스피커입니다. 정가는 63만 8천원인데 저는 카카페이 최...
    Date2019.05.25 지름, 득템 Bytitle: 문과애플쿠키 Reply30 Views2209 file
    Read More
  4. 동글동글이님에게 나눔...

      동글동글이님이 나눔해주신 귀여운 인형과 샤오미 대용량 보조 배터리 입니다....
    Date2019.05.24 지름, 득템 By헤르메스 Reply1 Views250 file
    Read More
  5. 칼핀이 맞았을떄 S2PRO...

      시간이 갈 수록 카메라 렌즈의 선예도는 높아져 왔습니다. 렌즈 기술력 향상도 ...
    Date2019.05.23 풍경, 여행 By필립 Reply9 Views652 file
    Read More
  6. 폭풍 지름신이 강림했...

    요즘 엄청나게 지르게 되네요...   그래도 이젠 살 걸 다 사버려서 옷 정도만 사...
    Date2019.05.23 지름, 득템 Bytitle: 저사양orz... Reply14 Views794 file
    Read More
  7. 아나피 항공촬영

    나름 비이이이이싼 촬영 드론 샀다고 항공사진 찍고 영상 찍는데 맛들린 팩트코어...
    Date2019.05.22 풍경, 여행 Bytitle: 흑우FactCore Reply2 Views447 file
    Read More
  8. 어제 잠깐 날이 좋아 ...

    어제 날이 좋아서 강의가 끝나고 학교를 좀 찍어봤습니다. 정말 날이 좋아서 한강...
    Date2019.05.21 풍경, 여행 ByMakmak Reply12 Views435 file
    Read More
  9. 미니등신대

          넵. 제곧내 입니다.   부코 갔다가 건진 건데 LED랑 조합하니까 볼맛납니...
    Date2019.05.21 지름, 득템 ByExyKnox Reply21 Views496 file
    Read More
  10. 여전히 사진이 잘 나옵...

      아는 누님이 결혼식을 하셨는데 하시는 일이 그쪽인지라! 야외에서 전통결혼식...
    Date2019.05.20 일반 By필립 Reply15 Views655 file
    Read More
  11. sony sel30m35 접사 렌즈

      카메라 a6400 설정 오토   이 렌즈 가격도 착하고 가볍고 접사뿐만 아니라 다...
    Date2019.05.19 풍경, 여행 ByDeath Reply5 Views529 file
    Read More
  12. 애플 홈팟

      우퍼 1개, 트위터 7개, 음성인식+룸보정용 마이크 6개, 컨트롤칩1개로 되어있는...
    Date2019.05.18 지름, 득템 Bytitle: 문과애플쿠키 Reply15 Views1214 file
    Read More
  13. 바이올렛 에버가든 BD

    지난 2월달에 예약 구매하고, 3월 말에 받고 이런 저런 일로 못 뜯고 있다가 이제...
    Date2019.05.17 지름, 득템 ByPixel Reply13 Views727 file
    Read More
  14. 반짝 반짝 작은별

                    다음에는 조리개를 개방하고 찍어야겠네요.
    Date2019.05.17 풍경, 여행 By루다린 Reply18 Views454 file
    Read More
  15. 더울땐 시원한걸 해먹...

    요즘 갑작스럽게 더워졌지요. 낮에는 한여름같이 덥네요. 시원한게 땡겨서 메밀국...
    Date2019.05.16 고기(음식) By주황버섯 Reply8 Views542 file
    Read More
  16. 리사 수...당신은 대체

      . . . . ??? . . . . . . . .       ....     !!!     여러분?   AMD가 뭘 보냈...
    Date2019.05.15 지름, 득템 By얄딘 Reply73 Views2751 file
    Read More
  17. 주황버섯님이 나눔한 V...

    주황버섯님이 나눔 해주신 마우스입니다. 좌우대칭 패턴으로 LED가 멋스럽게 들...
    Date2019.05.14 지름, 득템 By플라위 Reply0 Views368 file
    Read More
  18. SONY a6400 밀러레스 ...

                                                            아이폰으로만 찍다가...
    Date2019.05.14 일반 ByDeath Reply14 Views790 file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63 Next
/ 163

최근 코멘트 30개
호무라
11:41
아스트랄로피테쿠스
11:35
SunA
11:32
야메떼
11:30
SunA
11:30
야메떼
11:27
야메떼
11:26
방송
11:23
호무라
11:12
포도맛계란
11:08
포도맛계란
11:07
판사
11:06
눈팅만4년째
11:05
0.1
11:05
방송
11:04
아스트랄로피테쿠스
10:56
호무라
10:55
호무라
10:54
루니오스
10:52
눈팅만4년째
10:49
호무라
10:48
호무라
10:47
celinger
10:45
celinger
10:43
celinger
10:42
아스트랄로피테쿠스
10:42
celinger
10:41
0.1
10:38
여량
10:36
아스트랄로피테쿠스
10:35

MSI 코리아
와사비망고
쓰리알시스템

공지사항        사이트 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신고와 건의


기글하드웨어는 2006년 6월 28일에 개설된 컴퓨터, 하드웨어, 모바일, 스마트폰, 게임, 소프트웨어, 디지털 카메라 관련 뉴스와 정보, 사용기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개인 및 단체의 권리 침해, 사이트 운영, 관리, 제휴와 광고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관리자 이메일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