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기글하드웨어기글하드웨어

사진 게시판 :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릴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그림이나 스크린샷은 안됩니다. 사진의 비중이 적은 글은 다른 게시판을 사용해 주시고 사진엔 최소한의 설명을 달아 주세요.

풍경, 여행
2018.08.17 18:14

베트남 SAPA 지역 여행

profile
조회 수 394 댓글 5

날도 덥고, 시원한 산골짜기가 그렇게 가보고 싶어서 베트남의 사파라는데를 다녀왔습니다.

3143m의 판시판산이 거기에 있는데 이 산이 인도차이나에서 가장 크고

그 바로 아래 1500m 지대에 마을이 형성되어 있어요.

하노이에서 이런 슬리핑버스를 5시간 타고갑니다.

고속도로가 뚫려서 다행이지 몇년전에는 저녁때 기차타고 아침에 도착했다고 하더라구요.

사파 마을의 호수에요.  여기서 사진 잘 찍으면 3초 유럽 느낌이 나겠더라구요.

관광 명소라 그런지 물가가 하노이만큼 비싸요. 근데 이정도 숙소가 2.5만원 합니다.

비싼데 싼 느낌?

마을 뒷산을 올라 케이블카를 타러갑니다. 마을에서 걸어서 2km 가량 가야 합니다.

위 사진은 6D로 찍은거고.

이거는 갤8+ 로 찍은거에요.

밝기 차이가 있긴 한데, 그래도 폰카 HDR을 켜둬서 그런가 구름쪽 표현이 좋더라구요.

집와서 사진 확인하고 dslr의 HDR 기능을 좀 쓰긴 써봐야겠다 생각이 들었네요.

케이블가를 타고 경치 구경하면서 20분 정도? 올라갑니다.

산 아래에서 계단식으로 농사짓는 모습도 보이고 그래요.

산위는 흐리다가 맑다가를 계속 반복하더라구요.

케이블카에서 내려서 다시 걸어서 한참을 올라가야 합니다.

올라가는 중간에 거대한 불상도 있습니다.

여행객 대부분이 서양인들이라 매우 신기해 하더라구요.

정상에 도착했지만 안개는 여전합니다.

미리 기행을 읽고 가서 올라가도 안개 때문에 볼게 별로 없다라는 이야기는 알고 있지만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내려가기 아쉬워 한참을 쉬면서 기다리니까 한번씩 안개가 겉힙니다.

실망하고 있는 사람들..

이렇게 한번씩 장관인 경치가 보입니다.

하산을 하려니 귀신같이 매우매우 날씨가 좋아지더라구요.

공기는 서늘한데 햇빛때문에 더운 이상한 경험을 했습니다.

저는 여름 여행 다닐때 항상 선글라스 챙겨 다니는데, 여기서는 선글라스 껴도 눈이 종종 부실 정도에요.

이렇게 강한 햇빛은 살다 처음 맞아본거 같네요. ㄷㄷㄷ

• ?
    MUSCLE 2018.08.17 18:17
    버스가 현대유니버스같네요..ㄷㄷ 베트남에 도 현대버스많다죠..ㅋ 베트남 저도 한번여행가보고싶군요..!! \

몸건강히잘다녀오세요 ㅎ
  • profile
    데레데레      공도리 2018.08.17 19:31
    차알못이지만 우리나라 버스가 종종 보이더라구요. 사실 조금 더 선선해져야 놀러가기 적절할거같아요 :)
  • ?
    MUSCLE 2018.08.17 22:02
    ㅎㅎ 동남아진출 도 나름많이했다죠.. 국내제조사들... ㅋ 제동생녀석도 다낭? 거기 얼마전갓다왓던데..ㅋ 덥깁엄청덥다더군요

그래도 여행가긴좋은가보더라구요 물가도 싸고? ㅋ 저도 나중에꼭 해외여행가보고싶네요 ㅎ
  • profile
    Zeroths      http://zerothsology.tistory.com 2018.08.17 23:26
    너무나 인위적이었던 장가계나, 너무 험난한 자연느낌이었던 옥산 이랑 비교해서 딱 중간 스러운게 좋네요.
    title: AI아즈텍      dc20535 2018.08.18 06:54
    슬리핑버스 매우 신기하네요. 마지막 사찰전경사진 매우 멋집니다.

작성된지 4주일이 지난 글에는 새 코멘트를 달 수 없습니다.

1. 흔한 고양이의 일상

루이:Zzz       레오:잘잣다냥.. 요녀석은 아직도 자고 있냥   레오:이쁘다이쁘...
    Date2018.08.22 일반 ByDeath Reply8 Views269 file
    Read More
  2. 2018년 여름휴가동안 ...

휴가의 시작은 양꼬치 무한리필집에서 시작했습니다. 잘 구워지고 있는 양꼬치...
    Date2018.08.22 고기(음식) Bytitle: 명사수가네샤 Reply13 Views288 file
    Read More
  3. 베트남식 커피핀으로 ...

태풍이 온다고 그러나. 바람은 많이 불지만 그래도 조금은 덥더라구요.   그래서 ...
    Date2018.08.21 고기(음식) By데레데레 Reply11 Views524 file
    Read More
  4. 토마토를 위한 자작 조...

기글회원님들의 조언대로 조명을 설치하려합니다.  회사에서 남는 기자재로 만들...
    Date2018.08.20 시스템, 아이템 By카르시스 Reply20 Views695 file
    Read More
  5. 새싹이 났어요.

교원에서 렌탈하는 채소만드는기계 고민하다가 키워서 먹어보자  해서 씨앗 구입...
    Date2018.08.20 일반 By카르시스 Reply11 Views319 file
    Read More
  6. 제2회경기국제코스프레...

2018.08.18   제2회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 퍼레이드행사를 했습니다.   집이 ...
    Date2018.08.19 일반 By노코나 Reply5 Views656 file
  7. 잠깐의 여름휴가

매장에서 나오질 못하고 거진 1년을 제대로 쉰적 없이 달리는데...   그래도 여...
    Date2018.08.19 풍경, 여행 By파이어프로 Reply5 Views317 file
  8. Koasing DDR2 램 나눔수령

Koasing 님으로부터 나눔받은 DDR2 1GB 4장입니다. 같은 주차씩(0741, 0742주차) ...
    Date2018.08.18 시스템, 아이템 By파이어프로 Reply1 Views348 file
  9. 제가 쓰는 라이젠 시스템

잘 쓰고 있던 AMD APU 카베리 시스템이 맛이 가서 새로 하나 장만했습니다 기존 ...
    Date2018.08.18 시스템, 아이템 By츠쿠모땅 Reply17 Views691 file
  10. 국내 정발된 네오지오미니

제일 궁금했던것이 보조배터리로 과연 작동 하는가 였는데       잘되네요. ^^ ...
    Date2018.08.18 지름, 득템 By배신앙앙 Reply10 Views665 file
  11. 뭔가 특이한 용용이

베그를 안 해서 모르겠지만 동생이 베그냐면서 뿜네요. 저번에 인형이 떨어진 ...
    Date2018.08.18 일반 Bytitle: 민트초코3등항해사 Reply7 Views294 file
    Read More
  12. 일본 도쿄에 있는 스미...

코나미 리듬게임에 '스미다강 여름연가' 라는 곡을 들어본적이 있어서 스미다강이...
    Date2018.08.18 풍경, 여행 Bytitle: AI플레타 Reply6 Views492 file
    Read More
  13. 프랑스 뚜와히(Thoiry)...

프랑스에 친척들 때문에 뚜와히 동물원-사파리에 다녀 왔습니다. 이곳은 파리 서...
    Date2018.08.17 풍경, 여행 ByAcidGhost Reply7 Views392 file
  14. 베트남 SAPA 지역 여행

Date2018.08.17 풍경, 여행 By데레데레 Reply5 Views394 file
    Read More
  15. Wibrain B1 입니다

이 제품을 기억하시는 분 분명 계실거라 생각드네요.   저도 이 물건 약... 6...
    Date2018.08.17 시스템, 아이템 By파팟파파팟 Reply40 Views1156 file
  16. 집 안지키는 고양이

카메라 메모리 정리를 하다가 사진을 몇장 올립니다.   숙소입구에서 자리를 잡은...
    Date2018.08.17 일반 By문워커 Reply8 Views461 file
  17. 반야월 연꽃단지 #2

https://gigglehd.com/gg/photo/3228102 이 글에서 이어집...니다?   아즈텍님께...
    Date2018.08.17 풍경, 여행 By루니오스 Reply6 Views266 file
    Read More
  18. 일본 가마쿠라 고교 문...

지난 6월 27일 ~ 7월 10일 일본 도쿄에 다녀왔습니다. (여행겸 대학행사겸 친구보...
    Date2018.08.16 풍경, 여행 Bytitle: 가난한Eriol Reply4 Views1306 fil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 341 Next
/ 341

최근 코멘트 30개

한미마이크로닉스
더함
MSI 코리아
AMD

공지사항        사이트 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신고와 건의

기글하드웨어는 2006년 6월 28일에 개설된 컴퓨터, 하드웨어, 모바일, 스마트폰, 게임, 소프트웨어, 디지털 카메라 관련 뉴스와 정보, 사용기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개인 및 단체의 권리 침해, 사이트 운영, 관리, 제휴와 광고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관리자 이메일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