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있어서요. 삼성을 이기고 시장의 지배자가 되보려고 할 수도 있는데 그러면 삼성과 출혈경쟁을 하게 될수도 있죠. 과연 그렇게까지 해서 얻을 필요가 있는 시장이냐? 생각해봤을 때는 그다지 매력적이진 않죠. 일본처럼 무주공산에 깃발꽂기 수준이면 해볼만 하겠지만 삼성이 기를 쓰고 방어하려고 하면 애플도 힘들거고 수익도 악화되겠죠. 그냥 적당히 수익이 최대화 되는 수준에서 마케팅을 하는거라고 봅니다.
플이맨 i5-7400, GTX1060@3gb, ddr4@8GB x 2, 860EVO 1tb 컴퓨터 바꾸고싶어요2020.11.29 21:45
지금 각 나라에 맞는 수준의 서비스를 애플이 계산기두드려서 맞춤제공하고 있는데도 우리나라 서비스가 나쁘다고말하는것에 대해서 불만이있으신 분이 계시는거같은데, 우리나라가 중상위권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기 때문에 사실상 애플의 평균 서비스가 이정도인거라면,애플 이라는 회사 자체의 고객서비스가 개판이라는 걸 증명하는거고. 우리나라의 서비스가 하위권이 맞다면 우리나라가 평균이하의 서비스를 받는 차별을 당하고있는게 맞는거죠. 차별을 당하는데에 있어서 꼭 '최악' 이여야만 차별인가요, 누구는 두개주고 누구는 하나주고. 누구는 하나도 안준다면 하나받는사람은 두개받는사람보고 차별이라 느낄거고, 하나도 못받는 사람은 하나받는 사람이 복에 겨워 저런다고 생각하겠죠. 그렇기 때문에 이 이야기의 귀결은 모든 국가에서 같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맞다 라는 내용으로 끝나야 맞습니다. '우리나라 서비스는 최악이 아니고 모든게 계산된 서비스 제공이기때문에 우리가 피해의식을 가질거 없고 받아들여라' 라는 내용은 그냥 흑우인거죠. 모든 국가에서 같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맞는겁니다. 그나라에 입점을 할지 말지까지가 계산기를 두드려야 할 시점인거죠.
Carbon Fiber라는 이름만 달린 그냥 TPU케이스류중에 하납니다. 한 3년쓰니 바스라 지기 시작해서 응급처치하고, 알리를 뒤져봤지만, 아무리 찾아도 Redmi 4 Prime 용 케이스는 없더군요. Xiaomi 4S Prime, Xiaomi 4 Pro 이렇게 적혀...
기글하드웨어는 2006년 6월 28일에 개설된 컴퓨터, 하드웨어, 모바일, 스마트폰, 게임, 소프트웨어, 디지털 카메라 관련 뉴스와 정보, 사용기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개인 및 단체의 권리 침해, 사이트 운영, 관리, 제휴와 광고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삼성을 이기고 시장의 지배자가 되보려고 할 수도 있는데 그러면 삼성과 출혈경쟁을 하게 될수도 있죠.
과연 그렇게까지 해서 얻을 필요가 있는 시장이냐? 생각해봤을 때는 그다지 매력적이진 않죠. 일본처럼 무주공산에 깃발꽂기 수준이면 해볼만 하겠지만 삼성이 기를 쓰고 방어하려고 하면 애플도 힘들거고 수익도 악화되겠죠. 그냥 적당히 수익이 최대화 되는 수준에서 마케팅을 하는거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