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7 에어는 899달러부터 시작하며(아이폰 16 플러스와 같은 가격대), 두께가 대폭 줄어들지만 기존 아이폰과 같은 수준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고밀도 배터리, C1 모뎀, 초광각 카메라의 제거 등으로 배터리 용량을 확보합니다. 또 카메라 컨트롤 버튼도 탑재됩니다.
원래는 아이폰 17 에어를 USB-C 포트 없이 내놓는 것도 고려했다고 합니다. 무선으로 데이터를 전송하고 충전하는 대신, 더 얇게 만들 수 있지요. 하지만 실천에 옮기진 않았고, 다음 모델에서는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아이폰 17 에어는 더 큰 버전도 준비하고 있었으나, 쉽게 구부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 6.9인치 버전은 보류했습니다.
그리고 iOS 19는 아이폰 역사상 가장 큰 디자인 변화가 있을 거라고 합니다. 더욱 투명한 인터페이스로 비전OS와 비슷한 디자인을 쓸 거라네요.
미니 LED 백라이트를 탑재한 2세대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도 준비 중입니다. 올해 말이나 내년 초에 나오며, 내부에서 J427이라는 코드네임을 습니다. 또 J527이라는 디스플레이도 개발 중인데 여기에 대해서는 알려진 게 없습니다.
내년이나 내후년에 나오는 아이폰 프로는 다이나믹 아일랜드의 크기가 줄어듭니다. 화면 아래로 페이스ID 센서를 옮긴 덕분입니다.
폴더블 아이폰과 폴더블 아이패드가 내년에 생산될 거라고 합니다. 현재 폭스콘에서 신제품 준비 단계에 들어갔으며, 다음달에는 초기 프로토타입이 나옵니다.
https://www.macrumors.com/2025/03/16/apple-foldables-mass-production-2026/
폴더블 아이폰이 나온다면 그 가격은 2300달러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아이폰 중 가장 비쌉니다.
https://www.macrumors.com/2025/03/17/foldable-iphone-price-estimate/
에어팟은 다음달에 인도에서 생산됩니다. 여러 에어팟 중 어떤 모델인지는 모릅니다.
https://www.ptinews.com/story/business/apple-to-begin-airpods-production-for-exports-at-foxconn-s-hyderabad-plant-from-april/2377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