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는 $9,600의 Seagull 해치백을 포함하여 전체 모델 라인업에 설치될 고급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God's Eye"를 공개했습니다.
파이낸셜 타임즈에 따르면 BYD 설립자 왕촨푸는 월요일 라이브 스트리밍 행사에서 "우리는 자율주행이 모두를 위한 시대에 진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God's Eye는 스마트폰 앱을 통한 원격 주차 및 고속도로 자율 내비게이션과 같은 작업을 포함하여 일반적으로 고급 EV에만 사용되는 자율 주행 기능을 수행합니다.
중국에서 BYD는 테슬라의 가장 큰 경쟁자이며, 테슬라에게 중국은 두번째로 큰 시장입니다. 최근 테슬라는 FSD를 배포하기 위해 중국 규제 당국의 승인을 얻으려 하고 있습니다. BYD는 "God's Eye"를 기본 옵션으로 제공하는 것을 통해 테슬라를 공략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BYD는 또한 월요일에 Geely, Great Wall Motor, Leapmotor를 포함한 지역 자동차 제조업체에 합류하여 중국 AI 스타트업 딥시크의 AI를 차량 시스템에 통합했습니다.
-------------------------
자율주행도 경쟁이 심화면서도 무료로 제공하는 업체가 생기네요. 근데 그게 BYD... 자율주행에서 살짝 뒤쳐진다는 평이 있자마자 가격으로 승부하는군요
여러분의 개인정보와 주행정보는 중국 공산당에 무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