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다듬기도 싫어서 그냥 번역기 내용 복사해서 붙여넣습니다. 이런 걸 팔아야 등 따시고 배가 부를텐데..
LAN 단자에 꽂는 것으로, 기기내에 충만하고 있는 고주파 노이즈를 흡수해, 본래의 음악이나 영상 신호를 정돈하는 컨디셔너로서 기능한다고 한다.
기기 내에 존재하는 노이즈 성분을 저항과 콘덴서의 직렬 회로로 흡수하는 것 외에, 펄 셔트(전자파 흡수 시트)로, 내부 회로의 전도 노이즈도 흡수. 낮은 임피던스의 금속 케이스를 채용하여 고주파 노이즈를 흡수하여 가상 GND 효과를 증대시킨다.
음질면의 효과에 대해서는 “기기 내부의 고주파 노이즈를 감소시킴으로써 S/N이 향상하고, 노이즈에 묻혀 있던 미세한 소리가 떠오르고, 신선도와 해상도의 향상, 나아가서는, 고역의 빠짐감, 저역의 신장이 개선됨 특히 입체적이고 넓은 음장의 재현을 기대할 수 있다. 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고 있다.
비자성 금속제 다이캐스트 성형의 LAN(RJ45) 단자를 채용(내부의 일부 파츠에 스틸을 사용). 합금 도금도 채용했다.
기판(PCB)은 사용하지 않고, 공중 배선하고 있는 것 외에, 그 배선은 암트랜스제금 도금 구리선(Φ0.7mm)을 채용.그 외, LCR제 스티롤 콘덴서나, 암트랜스제 고음질 저항 AMRG, 은 들어가 땜납 등도 채용하고 있다.
그들만의 오디오 세계는 참 심오하네요... 전 막귀라 그런거 모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