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기글하드웨어기글하드웨어

커뮤니티 게시판 : 아주 기본적인 네티켓만 지킨다면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입니다. 포럼에서 다루는 주제는 각각의 포럼 게시판을 우선 이용해 주시고, 민감한 소재는 비공개 게시판이나 수상한 게시판에, 홍보는 홍보/외부 사용기 게시판에 써 주세요. 질문은 포럼 게시판의 질문/토론 카테고리를 사용해 주세요. 2016년 7월 이전의 글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구 커뮤니티 게시판 / 구 공지사항 게시판 바로가기

profile
title: 고양이카토메구미 https://gigglehd.com/gg/5269812
카토릭교 신자 입니다.! 카토는 언제나 진리 입니다.
조회 수 3532 댓글 30

1563419212053.jpg

 

쿄애니 본사에 신원 미상의 남자가 가솔린으로 추정 되는 액체를 부은것으로 생각 된답니디.

 

애이메이터 약 7~8명이 중상이라 병원으로 이송 되었고, 현재 1스튜디오 완전 전소라고 합니다.

 

범행 남성은 체포된 상태라고 합니다.

 

 



  • profile
    title: 착한쿤달리니 2019.07.18 12:15
    갈려나간 업계 종사자 중 한 명일 수도 있지 않을까요..
  • profile
    title: 17세TundraMC      자타공인 암드사랑 TundraMC/十七세 2019.07.18 12:15
    쿄애니가..ㄷㄷ
  • ?
    포인트 팡팡! 2019.07.18 12:15
    TundraMC님 축하합니다.
    팡팡!에 당첨되어 10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 profile
    title: AMD야메떼 2019.07.18 12:28
    중상이면 심각하네요.
  • profile
    title: 흑우FactCore      Fact Bomber 2019.07.18 12:29
    갈려나간 업계 종사자일까요...?
    그나저나 이번 분기 쿄애니 담당 애니는 어찌되련지....
  • profile
    title: 가난한아스트랄로피테쿠스 2019.07.18 13:10
    쿄애니는 아직 셀화를 쓰고, 중상자들이 쿄애니 애니메이터의 1/4 가량이랍니다.

    이번 분기가 문제가 아니라 사실상 쿄애니 공중분해 수준인데요 이거.
  • profile
    넥부심      https://namu.wiki/w/%EC%99%84%EB%B2%BD%ED%95%9C%20%ED%8F%AD%EB%8F%99 2019.07.18 13:42
    올해 나온건 2분기 맹세의 피날레밖애 없습니다.
    다 내년이나 미정입니다.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title: 하와와이루파      워라벨을 꿈꾸는 통신 같지 않은 통신직종에 종사하는 어른이입니다.... 2019.07.18 12:39
    쿄아니는 그나마 정상적인 근로환경이 아니였던가요?
  • profile
    title: 가난한아스트랄로피테쿠스 2019.07.18 13:09
    저도 쿄애니가 그나마 노동권 챙겨주던 회사로 알고 있습니다.

    캆돖캆왒의 마수에서 벗어난 몇 안되는 회사가 이렇게 되다니...
  • profile
    title: 폭8허태재정      본업보다는부업 2019.07.18 12:40
    불지르고 자폭자기 이려나요? ㄷㄷ
  • ?
    Porsche911 2019.07.18 13:03
    킹리적 갓심으로서 저기서 만든 애니 중 내용상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어서 홧김에 저질렀다 정도도 생각해봅니다.
  • profile
    白夜2ndT      원래 암드빠의 길은 외롭고 힘든거에요! 0ㅅ0)-3 / Twitter @2ndTurning 2019.07.18 13:24
    트윗되는 속보로는 현재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profile
    title: 가난한아스트랄로피테쿠스 2019.07.18 13:30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profile
    title: 하와와이루파      워라벨을 꿈꾸는 통신 같지 않은 통신직종에 종사하는 어른이입니다.... 2019.07.18 15:07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profile
    넥부심      https://namu.wiki/w/%EC%99%84%EB%B2%BD%ED%95%9C%20%ED%8F%AD%EB%8F%99 2019.07.18 13:36
    어떤 시발새끼인진 몰라도 좆같은 새끼네요
    바이올렛 에버가든, 유포니움 3학년편만 기다리면서 열심히 살고 있는데 씨발새끼가
    쳐돌았나 아오 진짜ㅠㅠㅠㅠㅠ
    아니ㅠㅠㅠ 이거 뭡니까 ㅠㅠㅠ 유일하게 챙겨보는곳인데...
    너무 황당해서 생각도 안납니다 ㅠㅠㅠ 요즘에 한창 극화적 연출이랑 원화로 선회해서 너무 좋아했었는데 ㅠㅠㅠㅠㅠ 차라리 싫어했었다면 슬프진 않았을까? 싶을 정도네요..
    돌아가신 분에겐 명복을... 살아있으신 분들은 빨리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 profile
    낄낄 2019.07.18 14:59
    욕설 작성으로 차단합니다
  • profile
    title: 고양이카토메구미      카토릭교 신자 입니다.! 카토는 언제나 진리 입니다. 2019.07.18 15:00
    순간 저 차단 당하는줄 알았네요 ㅠㅠ
  • profile
    title: 어른이나르번 2019.07.18 13:41
    이정도면 쿄애니 부활 불가능 같은데요.. 하...
  • ?
    포인트 팡팡! 2019.07.18 13:41
    나르번님 축하합니다.
    팡팡!에 당첨되어 5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 profile
    넥부심      https://namu.wiki/w/%EC%99%84%EB%B2%BD%ED%95%9C%20%ED%8F%AD%EB%8F%99 2019.07.18 13:43
    ㅠㅠㅠㅠㅠ 슬프네요
  • profile
    title: 어른이나르번 2019.07.18 13:54
    자료보다도 인력에 타격이 생겼다는게 클거같습니다.
    좋아하는 제작사인데 이런 비극이..
  • profile
    title: 가난한아스트랄로피테쿠스 2019.07.18 14:08
    지금 소실 확정이
    바이올렛 에버가든 외전, 극장판, FREE! 극장판
    (…)
  • profile
    title: 랩실요정호토코코아      霊夢 랑 573일;깻잎 깻잎 깻님;안암 어딘가에 서식중; 2019.07.18 13:43
    京都府警や市消防局によると、1人が死亡し、他にも死者が出ているという。けが人は少なくとも35人で、うち10人は程度が重く意識不明の人もいる。また6人が中等程度、19人が軽傷。他に行方不明者が約20人おり、建物内に取り残された人も複数いるという。
    - https://mainichi.jp/articles/20190718/k00/00m/040/128000c 중
    10명정도가 의식없고 중상 6명 경상자 19명
    그리고 실종 20명이라네요.... 아침부터 뭔 날벼락이래요..
  • profile
    title: 월급루팡호무라      운명은 분명 바꿀 수 있어! 2019.07.18 14:06
    일본에서는 한국인이 방화했다는 헛소리까지 도는데, 글쎄 테러할거면 왜 저런 데를 테러하겠나요.
  • profile
    레라 2019.07.18 14:26
    또 우물에 독을 풀었다라고 하지. 하여튼 잽놈들은...
  • profile
    title: 가난한아스트랄로피테쿠스 2019.07.18 14:10
    사실상 일본 서브컬쳐의 미래가 소실된…
  • profile
    Pixel 2019.07.18 17:53
    쿄애니 아프지마
  • profile
    투명드래곤 2019.07.18 20:20
    제5스튜디오가 남았다고는 하지만... ;;;;;;
  • profile
    Touchless 2019.07.18 23:34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 profile
    아카자아카리      아카링~ 2019.07.19 00:21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로 애니메이션을 시작했는데 마음이 아프네요.

작성된지 4주일이 지난 글에는 새 코멘트를 달 수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사항 삭제 요청 드립 관련해서 27 update 낄낄 2020.02.24 649
공지 이벤트 [발표] 시소닉 코어 시리즈 파워 서플라이 필드 ... 1 낄낄 2020.02.21 300
공지 이벤트 [발표] MSI 용용이 자석 세트 2 낄낄 2020.02.20 117
공지 공지사항 바이럴 차단: 첫차, 해커스 61 file 낄낄 2020.02.12 1511
36626 잡담 우한 폐렴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은 일반 마스크... 13 뚜찌`zXie 2020.01.25 3765
36625 볼거리 최악의 패드립 21 file 프레스핫 2018.02.20 3760
36624 잡담 2200G ITX 시스템 한달간 사용 후기입니다 18 file 4590T 2018.06.29 3757
36623 볼거리 평가원, "2020 수능샤프 전면교체 된다" 21 file title: 월급루팡호무라 2019.11.03 3753
36622 잡담 곰써멀이 효과가 없진 않군요. 5 title: AMD야메떼 2017.08.17 3736
36621 잡담 화재경보기 오작동 13 낄낄 2017.08.12 3734
36620 잡담 살면서 호야렌즈라는걸 써보게되는군요.. 25 하루살이 2017.08.04 3728
36619 잡담 갤탭 S5E를 보니까 되게 땡기네요. 35 슈베아츠 2019.02.16 3716
36618 잡담 iPhone 6 iOS10 업그레이드 후기 9 file 코로나 2016.09.15 3715
36617 잡담 3570 오버클럭 해봤어요. 8 file 우냥이 2017.03.12 3710
36616 잡담 친구집 컴퓨터 쿨러 교체하다 충격 먹었습니다 21 file SunA 2018.08.04 3697
36615 가격 정보 알리 신규 $15이상 $7, $70-15 할인쿠폰 (추가) 11 title: 저사양Moria 2017.03.29 3695
36614 가격 정보 [아마존] 구글 픽셀3 $349 4 file title: 명사수깍지 2019.11.24 3694
36613 잡담 KT기가랜인데 ㅠㅠ (사진추가) 42 file 류체 2017.04.17 3679
36612 잡담 갈데까지 가버린 암드 근황 10 file title: 이과새벽안개냄새 2019.07.20 3677
36611 잡담 씽크패드 실물 보고 왔습니다. 15 file 슈베아츠 2019.06.24 3677
36610 잡담 마인크래프트 기프트카드를 샀습니다 6 file Soyuz 2017.08.01 3672
36609 잡담 베네수엘라 윈도우 시디키는 막힌거 같네요. 10 babozone 2016.12.24 3672
36608 잡담 아마존 배송이 정말 빠르군요 15 file 낄낄 2018.11.29 3663
36607 잡담 아이맥 신형이 곧 나오나봐요 17 file 1N9 2019.12.01 3650
36606 볼거리 외국인이 본 한국 치안의 흥미로운 견해 20 Cluster 2017.03.17 3649
36605 볼거리 전기공학vs전자공학.jpg 46 file Veritas 2019.09.10 3647
36604 잡담 갤럭시S9 액정 교체 후기 4 슈베아츠 2019.03.14 3647
36603 잡담 '아반떼' 엔진에 '코나' 피스톤 넣은 현대차, 공... 29 file title: 이과새벽안개냄새 2019.04.15 3630
36602 잡담 엔진오일은 직접 사다가 공임만 주고 하는게 제일... 36 file title: 폭8poin_:D 2019.08.31 3622
36601 잡담 개업 선물로 뭐가 좋을까요 13 두리 2017.10.15 3622
36600 잡담 테슬라 X 배터리 폭발 사고. 31 픔스 2018.03.24 3614
36599 잡담 젠북을 샀습니다.. 27 file 리피 2019.02.18 3608
36598 잡담 레이 정비 근황 36 file 용산급행 2017.09.17 3603
36597 가격 정보 [woot] LG 울트라파인 4K 22" 리퍼 ($184.99... 6 하스웰 2018.07.10 360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1232 Next
/ 1232

최근 코멘트 30개
레이첼로즌
02:39
전기기사
02:39
커피덕후
02:30
para77
02:18
아스트랄로피테쿠스
02:17
잎샘바람
02:12
Loliconite
02:09
하루살이
02:05
슈베아츠
02:05
레이첼로즌
02:05
Λzure
02:02
하루살이
01:58
베멤
01:51
설아
01:51
소망노인복지센터
01:47
슈베아츠
01:46
소망노인복지센터
01:46
GTX야옹이
01:43
뚜까뚜까
01:36
qua1121
01:22
Unnamed
01:19
슈베아츠
01:16
몜옵티콘
01:15
몜옵티콘
01:14
몜옵티콘
01:14
몜옵티콘
01:13
몜옵티콘
01:12
뚜까뚜까
01:12
화니류
01:10
슈베아츠
01:08

MSI 코리아
지원아이앤씨
쓰리알시스템

공지사항        사이트 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신고와 건의


기글하드웨어는 2006년 6월 28일에 개설된 컴퓨터, 하드웨어, 모바일, 스마트폰, 게임, 소프트웨어, 디지털 카메라 관련 뉴스와 정보, 사용기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개인 및 단체의 권리 침해, 사이트 운영, 관리, 제휴와 광고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관리자 이메일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