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기글하드웨어기글하드웨어

커뮤니티 게시판 : 아주 기본적인 네티켓만 지킨다면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입니다. 포럼에서 다루는 주제는 각각의 포럼 게시판을 우선 이용해 주시고, 민감한 소재는 비공개 게시판이나 수상한 게시판에, 홍보는 홍보/외부 사용기 게시판에 써 주세요. 질문은 포럼 게시판의 질문/토론 카테고리를 사용해 주세요.

잡담
2022.10.18 18:51

VOGO play P11 LTE 수량 떳네요.

profile
배신앙앙 https://gigglehd.com/gg/13106784
신기방기한 제품 사랑합니다.
조회 수 710 댓글 16

5천 대라니 박터지겠네요 ㅠㅠ

알람이 만명 넘었는데 ㅜㅜ



  • profile
    title: 월급루팡벨드록 2022.10.18 20:19
    괜찮아요 저처럼 꼭 사진 않아도 알림 넣은 사람도 있을거에요.
  • profile
    배신앙앙      신기방기한 제품 사랑합니다. 2022.10.18 21:21
    ㅠㅠ 한명이자나요 ㅠㅠ
  • ?
    미주 2022.10.19 00:13
    알람이 만명이면 오천대 겨우 팔거같은데요...
  • profile
    배신앙앙      신기방기한 제품 사랑합니다. 2022.10.19 01:09
    ㅠㅠ 그랬음 좋겠어요.
  • profile
    프로리뷰어      오늘은 기쁜날! 2022.10.19 10:11
    저는 한대만 살껀데 가능하겠죠 ㅎㅎ
  • profile
    프로리뷰어      오늘은 기쁜날! 2022.10.19 11:56
    구매성공했습니다 ㅎㅎ
    그런데 폴리오케이스라고 전용케이스가 품절이네요 ㅜㅜ
  • profile
    배신앙앙      신기방기한 제품 사랑합니다. 2022.10.19 14:23
    11번가에서 사면 폴리오케이스랑 강화유리 8천원대에 무료배송요
  • ?
    포인트 팡팡! 2022.10.19 14:23
    배신앙앙님 축하합니다.
    팡팡!에 당첨되어 10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 profile
    프로리뷰어      오늘은 기쁜날! 2022.10.19 16:15
    으악 ........ 저는 강화유리는 p11팔던데서 묶음배송으로 9900원에 사고...
    케이스는 또 16,000원에 샀는데 ㅜㅜ
    역시 아는게 돈이네요 ㅎㅎ
  • profile
    배신앙앙      신기방기한 제품 사랑합니다. 2022.10.20 08:01
    헉... 거기건 가격 비싸서 스킵했어요. 11번가가 짱임
  • profile
    프로리뷰어      오늘은 기쁜날! 2022.10.20 10:31
    혹시 11번가 강화유리+폴리오케이스 링크 부탁드려도 될까요?
    옆에 직원이 취소 물량 구매한다고 해서요 ㅎㅎ
  • profile
    배신앙앙      신기방기한 제품 사랑합니다. 2022.10.20 15:42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2222629993 입니다.
  • ?
    살라미 2022.10.19 12:05
    앙앙님 덕분에 잘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품절이네요...ㄷㄷ
  • profile
    배신앙앙      신기방기한 제품 사랑합니다. 2022.10.19 14:24
    저도 다행히 한대 잡았어요 ㅠㅠ
  • ?
    MUSCLE 2022.10.19 15:28
    그래도 한 30분정도는? 재고남아있었던것 같아요..

    그래도머 .. 가격대보면 부담없이 쓰기엔 괜찬은것 같습니다..!!
  • profile
    배신앙앙      신기방기한 제품 사랑합니다. 2022.10.20 08:02
    그 30분에 겨우 구입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구입 못한 분들 많더라구요.
    1인당 1개 커트도 있는걸 알았습니다.

작성된지 4주일이 지난 글에는 새 코멘트를 달 수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9889 잡담 기글에 의견 여쭈었던 노트북 구매 보고 5 file 금산조 2022.12.09 510
69888 잡담 행복회로 살짝 식는 소식 11 file title: 오타쿠360ghz 2022.12.09 713
69887 퍼온글 내년 경제 성장률 1.8% 7 타미타키 2022.12.09 725
69886 잡담 옛날 잡지를 보다가 낯익은 인물을 찾았습니다. 3 file NureKarasu 2022.12.09 657
69885 잡담 장염에서 겨우 회복한거 같네요 3 file title: 오타쿠포인 2022.12.09 246
69884 잡담 윈도우 11 1주일 후기 17 덜익은라면 2022.12.09 1743
69883 잡담 아 5900x b550을 쓰고있는데.. 저도 팔아버리고.. 18 화니류 2022.12.09 636
69882 잡담 화장품쪽은 봐도 잘 모르겠어요.컴맹이 보는 컴갤... 8 file 고자되기 2022.12.09 464
69881 퍼온글 까탈스럽게 노트북 추천 받는 사람 결말 30 file title: 월급루팡유니 2022.12.09 3831
69880 잡담 아이폰13프로 가져왔습니당 23 file title: 흑우슈베아츠 2022.12.09 526
69879 핫딜 KLEVV NEO N610 1TB TLC 벌크 : 컴퓨존 재입고 5... 11 배신앙앙 2022.12.09 837
69878 잡담 디아블로4 내년 6월6일 95900원이네요. 6 file 마천회 2022.12.09 535
69877 잡담 맘스터치 청양마요미트볼버거 후기 3 file title: 월급루팡유니 2022.12.09 470
69876 잡담 스마트워치 겨울 난제 6 file 고자되기 2022.12.09 580
69875 잡담 택배가 마저 왔습니다 8 title: 가난한까마귀 2022.12.09 292
69874 잡담 인간 vs 애즈락 14 file title: 오타쿠포인 2022.12.09 1008
69873 핫딜 세인츠로우4 무료로 풀렸네요. 6 file 배신앙앙 2022.12.09 647
69872 퍼온글 일본 여성들이 한국에서 하고 싶은 일 10개 리스트 14 file title: 월급루팡유니 2022.12.09 1694
69871 잡담 갤캠스 서버가 많이 개선됐네요 10 file title: 가난한까마귀 2022.12.09 532
69870 잡담 어어....? 어디가요??? 6 file title: 애플포도맛계란 2022.12.08 831
69869 핫딜 Drop + Koss GMR-54X-ISO [29달러] 2 file title: 오타쿠360ghz 2022.12.08 590
69868 잡담 컴퓨터 해먹은줄 알았네요 9 title: 헤으응(삭제예정)Adora27 2022.12.08 609
69867 잡담 아이폰 써볼?까 9 file title: 흑우슈베아츠 2022.12.08 617
69866 잡담 [잡담] 이게 아직도 생산을 해? 9 file 임시닉네임 2022.12.08 690
69865 잡담 요즘 차이파이가 정말정말 무서운 것 같아요.. 15 title: 민트초코쿤달리니 2022.12.08 1208
69864 장터 CTH-490 타블렛 판매합니다. file 리피 2022.12.08 405
69863 장터 DDR4 ECC램 삽니다! 2 title: 저사양뚜까뚜까 2022.12.08 336
69862 퍼온글 이런거 만들어 보고는 싶네요. 6 title: 오타쿠까메라GT 2022.12.08 513
69861 잡담 1.3 만원 짜리 LTE 라우터가 도착 하였습니다. (... 2 file title: NVIDIA스파르타 2022.12.08 696
69860 퍼온글 [언론 기사] 30만원 넘는 제품 구매하고 속앓이만... 29 임시닉네임 2022.12.08 87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 2386 Next
/ 2386

최근 코멘트 30개

MSI 코리아
AMD
더함 Ultra High Speed HDMI v2.1 케이블 (3m)

공지사항        사이트 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신고와 건의


기글하드웨어는 2006년 6월 28일에 개설된 컴퓨터, 하드웨어, 모바일, 스마트폰, 게임, 소프트웨어, 디지털 카메라 관련 뉴스와 정보, 사용기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개인 및 단체의 권리 침해, 사이트 운영, 관리, 제휴와 광고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관리자 이메일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