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문장을 국한문혼용으로 고쳐주세요:
알로사우루스(학명:Allosaurus)는 1억 5500만 ~ 1억 4500만 년 전 쥐라기에 서식했던 거대한 수각류 육식 공룡이다. 미국의 고생물학자 오스니얼 찰스 마시가 알로사우루스속 화석을 처음으로 기술했다. 수각류 공룡 중 처음으로 알려진 공룡 중 하나로, 그동안 여러 영화나 다큐멘터리에도 많이 등장했다. 알로사우루스는 큰 머리와 길고 날카로운 많은 이빨을 가진 거대한 이족보행 육식공룡이었다. 몸길이는 평균적으로 8.5 m였고, 때때로 발견되는 화석에는 12 m에 달하기도 했다. 거대하고 강력한 뒷다리에 비해 세 개의 가락으로 된 앞다리는 상대적으로 짧았고, 몸의 균형은 길고 무거운 꼬리가 잡아주었다.
클로드3 소넷:
알로사우루스(學名: Allosaurus)는 億 5500萬 ~ 億 4500萬 年 前 쥐라기에 棲息했던 巨大한 獸角類 肉食 恐龍이다. 美國의 古生物學者 오스니얼 찰스 마시가 알로사우루스屬 化石을 처음으로 記述했다. 獸角類 恐龍 中 처음으로 알려진 恐龍 中 하나로, 그동안 여러 영화나 다큐멘터리에도 많이 登場했다. 알로사우루스는 큰 머리와 길고 날카로운 많은 이빨을 가진 巨大한 이족보행 肉食恐龍이었다. 몸길이는 平均的으로 8.5 m였고, 때때로 發見되는 化石에는 12 m에 달하기도 했다. 巨大하고 强力한 뒷다리에 비해 三 個의 가락으로 된 앞다리는 相對的으로 짧았고, 몸의 均衡은 길고 무거운 꼬리가 잡아주었다.
MS 코파일럿:
알로사우루스(學名:Allosaurus)는 1億 5500萬 ~ 1億 4500萬 年 前 脊椎動物의 一種인 쥐라기에 서식했던 거대한 수각類 肉食 獸이다. 美國의 古生物學者 오스니얼 찰스 마시가 알로사우루스屬 화석을 처음으로 記述하였다. 수각類 獸 中 처음으로 알려진 獸 中 하나로, 그동안 여러 映畵나 紀錄映畵에도 많이 登場하였다. 알로사우루스는 큰 머리와 길고 날카로운 많은 이빨을 가진 거대한 二足步行 肉食獸이었다. 身長은 平均적으로 8.5 m였고, 때때로 發見되는 화석에는 12 m에 달하기도 하였다. 거대하고 强力한 後腿에 비해 三 개의 趾로 된 前腿은 相對적으로 短았고, 身體의 均衡은 길고 무거운 尾가 잡아주었다.
이젠 국한대백과 같은 사이트가 필요 없어진 것 아닐까요?
https://wiki.xn--9cs231j0ji.xn--p8s937b.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