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으신분한테 받아서 줄곧 써오던 사카가 고장이났어요. 또 저축불량이래요. 선을 찔러넣은상태로 팽팽히 당기면 소리가 나는데 느슨하게 놓으면 소리가 안나요. 아 짜증이 나요.
수리자재는 다있는데 본체열기가 너무 싫었어요 하지만 곧 깨달음을 얻을것이기때문에 번뇌는 잠깐 냉장고에 넣어놓고 본체를 열어서 꺼냈어요. 사실은 이상증상 발생후 몇주 더 개기고하는것이에요..
보이시나요 문제의 원흉이
꼭 혓바닥이 바닥에서 솟아오른것같은 모양을 하고있어요... 약간 커뮤니티게시판에는 어울리지 않는 그런 모습을 하고있는것같아요....
야 혓바닥 그거해봐
암튼. 원인은 뼈와살이 분리되버린것이에요. ㅜ
출시가 40만원짜린데. 경애하는 우리의 온쿄의 기술자들은 기술력이 너무 좋은 나머지 갈때되면 타이머마냥 작동하라고 패턴을 너무 작게 떠놨어요. 그래서 패턴이 제게 들고일어난것이에요.
그치만 탄압을 해야겠으니 굴러다니는 구리선을 갖고 대충 대 보아요...40만원짜린데..탄압해야해요;;
구리선을 대보니 답이 나오죠... 패턴을 긁어내서 그위로 이어줄꺼에요..
커터칼을 이용하면 편해요.. 칼날로 비벼도되고...칼등으로 비벼도됩니다.. 쉽게 날라가는것을 볼수있어요..
하지만 너무비비면 패턴이 끊어져요...
그뒤엔 바로 디솔더링을해요...하지만 아니나다를까 패턴이 분리가되버려요..
어차피 지금의 패턴보다 더 좋은 구리선을 이용해서 그위에 덧씌울것이라 더이상은 필요가없어요 하지만 있으면 솔더모양이 이쁘게 나옵니다.. 잘 챙겨보아요...
잘챙겼으면 갑자기 솔더링을 해요..
뭔가 좀 어설픈데 튼튼하기만하면되는것아니겠습니까?? -튼튼-
꽂아보아요...역시 잘 작동이 되네요...
넌..죽을수없어...
끝.
- "튼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