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기글하드웨어기글하드웨어

커뮤니티 게시판 : 아주 기본적인 네티켓만 지킨다면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입니다. 포럼에서 다루는 주제는 각각의 포럼 게시판을 우선 이용해 주시고, 민감한 소재는 비공개 게시판이나 수상한 게시판에, 홍보는 홍보/외부 사용기 게시판에 써 주세요. 질문은 포럼 게시판의 질문/토론 카테고리를 사용해 주세요. 2016년 7월 이전의 글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구 커뮤니티 게시판 / 구 공지사항 게시판 바로가기

볼거리
2019.06.15 16:25

보스톤 그 로봇회사 근황.유튭

profile
슬렌네터 https://gigglehd.com/gg/5080258
Human is just the biological boot loader for A.I.
조회 수 1550 댓글 9

  • ?
    노루      약해요 2019.06.15 16:32
    bosstown 다이나믹스 라니 ㅋㅋㅋ
  • profile
    title: RGB레인보우슬라임      $ dd if=/dev/zero of=/dev/null bb=500M count=1024 2019.06.15 16:37
    bosstown dynamics ㅋㅋㅋ
  • ?
    NPU 2019.06.15 16:44
    첨에 진짠줄 알았네요 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용
    Corrider 저기 유명한데 이런 패러디도 내는군요 ㅋㅋㅋ 영화 CG팀에서 만든줄... 퀄리티가 좋네오
  • profile
    title: 컴맹쮸쀼쮸쀼 2019.06.15 17:09
    깨알같은 보스타운 다이나믹스 ㅋㅋㅋ
    움짤로 볼 때는 몰랐는데, 동영상으로 보니까 CG 티가 나긴 나네요. 근데 진짜 보스턴 다이나믹스라면 저거 비슷한 동영상을 실사로 찍을 수도 있을 듯?
  • profile
    아즈텍      111photo.blogspot.com 2019.06.15 17:22
    Corridor 에서 재미난 영상 많이 만들죠. ㅎㅎ
  • profile
    어린잎      낄냥이는 제겁니다! 2019.06.15 18:07
    합성 아니라고 말해줘요... ㅠㅠㅠㅠ
  • ?
    parkbang 2019.06.15 19:16
    ㅋㅣ야~처음엔 진짠줄~ ㅋㅋㅋ
  • profile
    허태재정      본업보다는부업 2019.06.15 21:35
    https://www.youtube.com/watch?v=gCuG-KJacp8

    ㅎㅎ
  • ?
    뚜찌`zXie 2019.06.16 13:50
    글라도스를 만들어주세요!

작성된지 4주일이 지난 글에는 새 코멘트를 달 수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8219 잡담 필드테스트 취미로 용돈벌이 하는사람들 있던데요 11 RGB뽕 2019.06.16 579
28218 볼거리 오늘도 평화로운 용산의 일상 17 file Rufty 2019.06.16 1152
28217 잡담 매직마우스 30분 후기 3 file 새벽안개냄새 2019.06.16 625
28216 잡담 매직마우스 샀읍니다 10 file 새벽안개냄새 2019.06.16 551
28215 잡담 실패한 이케아 방문. 8 하루살이 2019.06.16 594
28214 잡담 아직은 습도가 많이 낮네요. 7 타미타키 2019.06.16 302
28213 볼거리 일본의 리메이크 5 file title: 문과호무라 2019.06.16 864
28212 잡담 어제 지방으로 내려가면서 고속도로에 아기고양이... 2 file 노코나 2019.06.16 487
28211 볼거리 타오바오 전자기기 대행업체 근황 13 file title: 하와와까마귀 2019.06.16 1065
28210 볼거리 저의 흑우인증. 25 file 0.1 2019.06.16 693
28209 볼거리 8c16t vs. 6c12t 9 file title: 문과호무라 2019.06.16 940
28208 잡담 새새끼 13 file 이카무스메 2019.06.16 526
28207 볼거리 GS25의 샌드위치 신제품 23 file title: 문과호무라 2019.06.16 894
28206 방구차 뒤늦은 호그와트 방구차 1 file TundraMC 2019.06.16 221
28205 잡담 감귤동네 1903 벤치 올라왔네요 5 에마 2019.06.16 1056
28204 잡담 축구 딜레이... 4 낄낄 2019.06.16 450
28203 볼거리 2019년 최고의 CEO 13 file 낄낄 2019.06.16 954
28202 잡담 (후기수정)U20결승전 시민응원 나왔습니다 7 file 에이엔 2019.06.16 432
28201 잡담 서울로 출발 6 file 노코나 2019.06.15 432
28200 잡담 계속 배가 고픕니다. 5 file title: 야행성가네샤 2019.06.15 313
28199 등산로(장터) 노트북 (보몬 Lv.80 i7-7700HQ GTX 1060 6GB) 판... 15 title: RGB레인보우슬라임 2019.06.15 822
28198 잡담 여우가 시집가는 날인가.. 16 file title: 문과호무라 2019.06.15 741
28197 볼거리 박찬호 광고.youtube 2 낄낄 2019.06.15 442
» 볼거리 보스톤 그 로봇회사 근황.유튭 9 슬렌네터 2019.06.15 1550
28195 잡담 대우 X-2에 S-Video 연결 3 file 이카무스메 2019.06.15 549
28194 볼거리 중앙대의 중2병 15 file title: 문과호무라 2019.06.15 1024
28193 볼거리 2020년 서울 포뮬러E 유치 7 file 아스트랄로피테쿠스 2019.06.15 726
28192 볼거리 롯데리아 신제품 근황 28 file title: 문과호무라 2019.06.15 1287
28191 잡담 익스피디아 광고 '원하는대로 예약해봐' 2 뚜찌`zXie 2019.06.15 685
28190 잡담 노트북 구매 무한루프 걸렸네요 29 Blackbot 2019.06.15 239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87 488 489 490 491 492 493 494 495 496 ... 1432 Next
/ 1432

최근 코멘트 30개

MSI 코리아
지원아이앤씨
쓰리알시스템

공지사항        사이트 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신고와 건의


기글하드웨어는 2006년 6월 28일에 개설된 컴퓨터, 하드웨어, 모바일, 스마트폰, 게임, 소프트웨어, 디지털 카메라 관련 뉴스와 정보, 사용기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개인 및 단체의 권리 침해, 사이트 운영, 관리, 제휴와 광고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관리자 이메일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