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5 Ultra 티타늄 핑크골드(삼성닷컴 한정)
S25+ 아이스 블루, 실버 쉐도우
입니다.
아 물론 제건 아니고 ㅎㅎ;
가족들이 정말 오랜만에 핸드폰을 바꾸는 시즌이 됐습니다. S20+는 양반이고 노트9를 아직도 쓰고 계셨던지라.
(여담이지만 저만 여러모로 모바일 환경이 이질적이긴 합니다. 다 KT 쓰고 가족+TV+인터넷 결합까지 받는데 저만 SKT... 그나마 이번 시즌으로 24+과 25시리즈가 되어서 기기차이만큼은 좁혀졌네요)
올리브링도 생각보다는 그렇게 나...쁘지는 않긴 한데 추가 부착물 개념이면 대체 왜 있는건지 싶긴 합니다. 내구성도 그닥 좋지 않다는거같은데...
S25+의 아이스 블루는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조금 더 얼음지향적인(...?) 그런 색이라
제 S24+의 사파이어 블루(삼성닷컴 한정)보다는 조금 더 블루기가 빠지고 흰색이 더 섞인 그런 색입니다. 나쁘지 않게 잘 나온 것 같아요. 블루 좋아하는 제 입장에선 조금 더 블루 기를 넣었어도 좋았겠지만... 그건 P8P Bay로 채우고 있으니 그렇다 칩시다. 사실 그래서 전 이번 네이비가 호감이었...
실버 쉐도우는 약간 이면적 색깔인데 빛을 좀 더 비추면 실버에 가까운 색깔이고 빛을 덜 비추면 좀 더 검은 그레이에 가까운 색상입니다.
사실 이번 25시리즈 자체가 뒷면 색상필름을 유광처리를 하고 유리를 무광처리한건지 이런 류의 색상 연출이 들어간 것 같은데(24때는 그냥 단색 땡치고 말았거든요. 나쁜건 아닌데 이런 색상 연출을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그래서 아이폰14프로 딥 퍼플색이 엄청 인상이 깊었어요) 오... 괜찮습니다. 실버 쉐도우는 이 색상 대비가 좀 더 부각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좀 더 인상적인지도.
둘은 까먹고 사진을 안찍었...
티타늄 핑크골드는 조명 색온도 따라 색상 느낌이 좀 다른데, 그냥 일반 주광색 아래서 관찰하면 되게 연하다는 느낌이 나는데, 주백색 아래서는 나름 괜찮은 핑크골드가 됩니다. 나쁘지 않은 색 같아요.
24U때는 삼닷한정컬러라는게 그냥 대충 공통 티타늄 프레임에 뒷판색만 바뀌고 땡쳐서 욕을 이빠이 처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25U는 삼닷한정컬러도 프레임이 뒷판색과 어울리게 조색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성능과 UI의 부드러움에는 둔감해서 그런지 좀 더 부드럽다, 개선 UI와 아이콘 생각보다 괜찮다, Now Bar/Brief 탐난다 말고는 딱히 말할게 없네요. 기존 OneUI도 잘만 썼고 게임도 안했던지라. 성능을 신경썼으면 P8P부터 내던졌죠.
여튼 다들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