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렝이 순정내비를 잘 사용하긴 하지만 가끔 길이 업데이트가 안되는 구간이 있어서 티맵이나 기타 네비 앱을 자주 사용하는 경우가 있다보니 ux999를 구매해서 한 2년 잘 써먹었습니다.
그러다 얼마전 알리에서 세일 하며 성능도 더 높은 제품이 있어 구매를 하였습니다.
(사실 나온건 알고 있었지만 가격이 있다보니 주저하고 있었습니다.)
기존 스냅 450 이였다며 이건 665 이며 램도 8기가 버전 입니다.
기존 제품도 느린편의 제품은 아니였고 적당히 사용할 만 하긴 했지만 이걸 구매한 가장큰 이유는 성능이 아닙니다.
바로 hdmi가 지원 하기 때문에 뒷좌석에 화면을 뿌려주는것이 가능하여 추후 차박용으로 써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 하였습니다.
사용법 이랄것은 없고 그냥 카플레이가 되는 제품에 장착해 주면
요로콤 부팅이 됩니다.
안드로이드 13 제품이라 그런지 바탕화면에 앱을 지정하여 띄울 수 있기 때문에 재부팅시에 자동으로 네비가 나올 수 있도록 셋팅이 됩니다.
스팩을 확인해 보니 정상적으로 잘 왔습니다.
확실히 기존 제품보다 엄청 빠른게 느껴집니다.
기존 제품이 느린건 아니지만 약간 굼뜨다는 느낌은 있었거든요.
LTE도 정상적으로 작동 하긴 하는데 데이터 나눠쓰기를 할 경우 SK 기준으로 sim이 odm 등록? 이 되었는 심만 LTE가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IEMI를 적어서 네비용이라고 신청하면 발급은 가능한데 저같은 경우 어머니 심과 제 명의 심이 좀 섞어 사용하다보니 이리저리 퍼져있어 약간 해맸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심은 새 기기에서 LTE 사용이 안되길레 이리저리 바꿔가면서 테스트 하니 동생차(아반떼 MD에 올인원 해둔 제품) 유심이 먹히고 기존 쓰던 유심은 동생차에서 먹히길레 둘이 바꿔서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속도는 무난하게 사용할 정도로 잘 나오는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