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기는 어제 바로 받았는데, 제 모자람으로 설치가 늦었습니다.
LP 브라켓이기 때문에 풀어야 했는데, 어디다 두었는지 복스 드라이버를 못 찾아서 뺀찌로 풀어버렸습니다...
Win11과 UEFI까지 지원하는 최-신 32bit Geforce 210입니다. 새건줄은 몰랐는데 마개까지 그대로인 신품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AZUSA님께 감사드립니다.
중소기업 UHD 모니터 달아놓은 집컴에 세로 듀얼 모니터 확장용으로 이 녀석을 쓰기로 다짐했습니다. 내장그래픽으로는 UHD + FHD는 버거운지 블루스크린+램오버 풀림+버벅임을 선사해서 지금까지는 UHD 하나만 쓰고 있었는데, 다시 듀얼로 재탄생시킬 생각을 하니 군침이 돌더군요.
똥겜용 5600G 본체의 그래픽카드 자리에 꽂으니까 아래 랜카드 위로 쳐져서 팬이 걸려버리길래, 옆에 굴러다니던 윌 뚜껑을 끼워놨더니 팬 소리가 너무 크게 나서 그냥 팬 전원선을 뽑아버렸습니다.
아래 슬롯도 생각해봤는데 아무리 봐도 USB 패널선이랑 간섭이 나서...
드라이버 받는데 30분이 걸렸습니다. 워낙 구형 드라이버라 패킷이 물건너 오는거 같더라고요.

유튜브 2배속으로 돌려놓은 상황에서 64도... 70도 이하면 괜찮을 것 같아서 그대로 본체를 닫아버렸습니다.
내친김에 고전게임 프레임도 오르나 벤치를 돌려보았습니다.

대충 15년 전에 출시된 전략겜에 내장된 벤치입니다. 콯이라고, 올해에 3가 나온다는데 언제쯤 나올까 기대중입니다. 스나이퍼 많이 뽑아야 재밌는 겜이니 꼭 3스나 빌드를 추천드립니다.
듀얼모니터면 프레임이 48인가 떴던 걸로 기억하는데 모니터 하나 쓰는 만큼 프레임이 나오니 기분이 좋습니다.
보조용 세로 FHD 모니터라 아마 텍스트랑 웹브라우저 정도만 띄울 것 같지만, 이제 저도 16개나 되는 CUDA 오우너&유저가 되었습니다. 심지어 무소음입니다. 발열도 적고 화면출력도 잘 되는 좋은 물건 나눔해주셔서 마지막으로 AZUSA님께 감사드립니다.
5분간 이걸 사용기에 올려야 하나 커뮤니티에 올려야 하나 고민했지만 아무래도 나온지 14년인가 된 그래픽카드를 사용기에 올리기에는 거시기해서 커뮤니티에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