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gifMicrosoft 기술자 Mark Russinovich는 Windows 7이 올해 크리스마스 전에 리테일로 출시될 거라는 커다란 힌트를 주었어요.

운영 체제의 기술 양상에 대한 사용자 질문에 대답한,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Vista의 나쁜 맛을 더이상 느끼지 않길 바라는 웹캐스트의 일부로서, Russinovich는 Vista가 2006년 10월에 그랬던 것과 같이 W7도 그 3년 후에 제조사에 전달될 거라는 걸 확인해주었어요.

한 Microsoft 내부인은 또한 현재 Microsoft 운영 체제에는 부족한 것이 매우 많다는 걸 인정했어요. MS Research의 Mark Manasse는, "Vista의 성능은 커다란 문제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기쁘면서 매우 놀랍게도 성능에 기분좋게 놀랐습니다. 저는 이것[Windows 7]을 일반 상태와 가상 시스템에서 작동시켰고 이것이 작동하는 것에 매우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심지어 MS 직원들도 이 회사의 작업에 큰 기대를 갖고 있지 않은 듯해요.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