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jpg

늦은 여름의 새 영화를 위한 제품
 
저희는 Electronic Arts가 Paramount와 Spyglass Entertainment가 8월 7일에 극장에서 개봉하려고 개발하고 있는 G.I. Joe: The Rise of Cobra 라이브 액션 영화와 동시에 출시될 비디오 게임을 개발할 권리를 지켰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그리 놀라지 않았어요.

저희는 이 게임에 대해 아직 그리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이것이 Xbox 360, PlayStation 3, Wii, Nintendo DS, PlayStation Portable과 다양한 모바일 장치를 포함할 멀티 플랫폼 릴리즈가 될 거라는 건 알아요. EA에 따르면 이 게임은 영화의 이야기와 관계될 것이며 영화와 거의 같은 시간에 출시될 거예요. 그러므로 최소한 이전부터 개발 중이었다고 추측할 수 있어요.

저희가 실제 게임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은 이것이 co-op 모드를 제공할 거라는 것과 여러분이 최소한 각기 다른 능력과 무기를 갖고 있는 열두 가지 다른 G.I. Joe 캐릭터들을 고를 수 있을 거라는 거예요. 게임에 어떤 캐릭터들이 나타날지에 대한 정보는 없지만, 최소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가운데 몇몇은 이 게임에 있을 거예요.

EA는 이 게임이 자사의 이전 G.I. Joe게임이 새로운 세대로 넘어가는 걸 도와줄 거라고 희망하고 있으며, 게이머들은 확실히 이전 G.I. Joe 게임보다 더 나은 상호 작용 체험을 할 수 있을 거예요.

Activision의 새 Transformers 게임과 EA의 새 G.I. Joe 게임을 보면, 최소한 2009년에 출시된 몇몇 타이틀들과 함께, 다시 출시되는 것은 계속 유행할 듯해요.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