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force.jpg

하이브리드 SLI, 모바일 7시리즈 지원
 
Nvidia는 최근 매우 바빴던 듯해요. 저희는 모든 시장 영역에서 이 회사의 소식을 듣고 있어요. ION 플랫폼 같은 훌륭한 소식부터, 제품 리브랜딩같은 별로 좋지 않는 소식까지요. 하지만, 이번에 이 회사는 Geforce 모바일 그래픽을 위한 179.48 드라이버를 출시했어요.

이 드라이버들은 32-bit과 64-bit 버전에서의 Vista와 XP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유저들이 매우 원했던 듯한 Geforce 7 모바일 그래픽과의 호환성도 지원할 거예요. 하지만 더욱 중요하게도 이 드라이버들은 Nvidia가 포기했다는 소문이 돌던 하이브리드 SLI를 지원할 거지만, Nvidia는 이것에 대해 별로 열심이지 않는 듯해요. 9M GPU들만이 하이브리드 SLI로 작동할 수 있다는 걸 알아두세요.

Nvidia는 또한 GeForce 9400M 통합 그래픽 칩셋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지만, 이 회사는 이 릴리즈가 BenQ Joybook S42, Dell Vostro, Fujitsu, Fujitsu Siemens Amilo Xi 3650, Lenovo ThinkPad, Sony VAIO 노트북은 지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으니 너무 흥분하지 마세요. 목록이 너무 많네요.

이 드라이버들은 여기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