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jpg
Microsoft Corporation의 킹왕짱 스티브 발머는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XP나 더 오래된 운영체제로부터 건너뛰면 그들의 직원들은 화가 나고 불평을 할것이라고 경고했어요. 왜냐구요? 스티브는 "당신이 오늘 4~5년 전의 OS를 배포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상사에게 왜 그들이 집에서 쓰는 기능이 없는지 물어보게 될것이다"라고 말했어요.

Vista는 현재 첫번째 서비스팩을 가지고 있고, 두번째도 가까이 다가오고 있어요. 하지만 이 이동은 적어도 소비자들 또는 리테일 판매 사원들도 마찬가지로 혼동시킬것이에요. 발머는 또한 "우리의 기업 고객들은 기본적으로 우리가 Vista에 대해 한 것을 꽤 좋아한다-한가지 예외로 우리가 보안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환성을 다소 깎아먹은것을 빼고"라고 말했어요.

그래서 Vista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마치고 사람들이 XP에 대한 헌신적인 충성에 대해 의문을 가지기 시작하면, 발머는 Windows 7을 홍보함으로서 그 스스로의 말을 깨버리진 않을까요? 그리고 이것이 컴퓨터 판매에 어떤 영향을 끼칠까요?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 새로운 운영체제가 있는데 왜 비즈니스 고객들이 업그레이드 하려고 돈을 부을까요?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