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tek_logo.jpg

64-bit 모드, 수정, 강화
 
inCrysis의 저희 친구는 Crysis Warhead의 첫 패치로 예상되고 곧 배포될 그들의 최신 월간 업데이트에 대한 흥미로운 세부 사항을 저희에게 알려주었어요.

게임의 첫 두드러진 강화점은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세팅인 Enthusiast 모드에서 동적 텍스쳐 지원이 더 나아질 거라는 거예요. 둘째로 컴퓨터 광들이 벤치마크하는 데 쓰기 좋아하는 유명한 Timedemo가 이제 커맨드 라인에서 시작될 수 있어요. Windows Vista에서 요구되지 않은 창 모드로의 시작이 더 적게 일어나며, 저희는 CryTek이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했다는 것이 고마워요.

새 기능들도 추가되었고, 저희는 게이머들과 게임 광들이 무엇을 원했는지 알아요. 그리고 따뜻한 찬사와 환영을 받으며 그것이 마침내 나왔어요: 64-bit 모드. CryTek은 Windows XP x64와 Windows Vista x64를 위한 64-bit 실행 파일을 추가했어요. 하지만, 저희는 Vista 실행 파일이 Windows 7 x64 베타에서도 동작할 거라고 확신해요. Windows XP x64에서 Cryrsis Warhead 프로그램 그룹 안에 새로운 바로 가기가 위치할 거예요. Windows Vista에서 사용자들은 Game Explorer에서 Crysis Warhead를 오른쪽 클릭해 64-bit 모드로 게임을 실행하기를 선택할 수 있어요.

한편, 이 패치에 알려진 문제가 한 가지 있어요. 32-bit에서 저장된 게임은 64-bit 버전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예요. 하지만, 이것과 같은 향상된 패치의 즐거움은 최소한 게임을 항상 다시 즐길 수 있다는 거예요.

위 사항들은 패치의 readme 파일에 있는 패치 기록 전문이에요. 이걸 적용하면 게임 메뉴의 오른쪽 아래 구석에 표시되는 버전이 1.1.1.710이 돼요. 첫 패치의 배포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뭔가 발표되면 바로 알아볼 거예요.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