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와 ARM이 공동으로, ARM 아키텍처 프로세서에서 플래시 10과 ARI의 지원을 개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로서 ARM 프로세서를 사용한 해늗폰, 셋탑박스, 텔레비전, 자동차, 기타 등등의 디바이스에서 플래시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구체적으로 ARMv6와 ARMv7 아키텍처 프로세서에서 플래시와 ARI 플랫홈의 최적화를 하게 되는데, ARM11 패밀리와 Cortex-A 시리즈 프로세서가 포함되고, 내년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 계획은 어도비가 시작한 오픈 스크린 프로젝트의 일부분입니다.

이 계획에서 ARM 플랫홈은 오픈GL ES 2.0과 기타 개발 표준을 이용하여 플래시 플레이어 10과 어도비 AIR 플랫홈을 지원하게 될 것입니다. 이 계획의 직접적인 도움을 받는 것은 NVIDIA의 테그라, 삼성, 프리스케일,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ARM 프로세서등이 포함됩니다.

ARMv6과 ARMv7 아키텍처의 플래시 플레이어 10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어도비는 OEM 제조사에게 ARM 아키텍처용 플래시 10 플레이어를 제공할 것입니다.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