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텍디앤씨에서 중저음에 강한 보급형 이어폰인 POP'S FEVER가 출시되었습니다.
이제품은 플랫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으며, 마이크부분에 간단한 리모컨기능이 추가되어있는 제품입

니다.
특히 플랫케이블의 경우 케이블 단락이 거의 없는 것이 최고의 장점인 케이블입니다.
그럼 중저음에 강한 이어폰인 POP'S FEVER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POP'S FEVER, 정품카드, A/S설명서(?)가 박스에 들어있습니다.

 

 

제품의 박스에는 POP'S FEVER에 대한 따로 설명이 필요없을만큼 잘 나와있습니다.

 

 

제품안의 구성품으로는 제품보증서, 이어캡, POP'S FEVER, 고정클립이 들어있습니다.

 

 

 

POP'S FEVER를 살펴보았으며, PSP와 스마트폰, 넷북과 데스크탑에서도 사용을 해 보았습니다.
어느 곳에서도 잡음없는 음질로 좋은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데스크탑에서는 온라인게임인 아바온라인을 했었는데 오랫동안 귀에 착용하고 있어도 귀가 아프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중저음에 최적화되어 있는 제품이기에 보급형으로 사용하기 무척 좋은 제품이였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해도 귀속이 아프지않고 착용감이 무척 편안했으며, 단락이 거의 없는 플랫케이블로

되어있는 제품이기에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무리없이 사용하기에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

되네요.
지금까지 POP'S FEVER의 체험기를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이 사용기는 크라이저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