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19_NZXT_HUE+_재입고.jpg

 

PC 케이스 및 쿨링 시스템, 입력 장치 및 기타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http://bravotec.co.kr)에서 높은 인기로 매진되었던 NZXT HUE+가 재 입고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NZXT HUE+는 자체 LED 내장으로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6.4cm(2.5) 규격으로 어느 시스템에나 간편하게 설치 가능한 날렵한 디자인의 컨트롤 박스와 LED 스트립으로 구성되고, 2채널 구성으로 기본 40개, 최대 80개의 LED를 제어할 수 있는 가장 진보된 PC 튜닝 솔루션이다.

10개의 고휘도 LED 모듈을 내장한 유연한 LED 스트립이 4개 기본 제공되고, 각 모듈은 독립적인 색상 설정과 효과를 지정할 수 있어 9가지의 기본 프리셋 모드를 비롯해 그래픽카드 및 CPU의 온도 범위, 게임 프레임 출력 범위에 따라 자동으로 색상이 변경되는 스마트모드와 시스템에서 출력되는 소리를 분석하여 가상 이퀼라이저 효과를 구현하는 오디오 모드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개별 설정 가능한 커스텀 모드를 CAM 프로그램을 통해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LED 스트립은 데이지 체인 타입으로 구성되어 자유롭게 연결하거나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스트립 내부에 자석을 기본 내장하여 별도의 접착 없이도 간편하게 케이스에 자성만으로 부착 가능한 편의성을 가지고 있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NZXT HUE+는 독보적인 라이팅 효과를 가진 LED 튜닝 솔루션으로해외 및 국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높은 인기로 매진된 수량이 재 입고 완료되어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