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지난 10월 4일 일요일 엔비디아가 추최한 “지포스 데이”행사에 참가하여 MSI의 다양한 제품을 게이머와 엔비디아 팬들에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포스데이1.jpg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는”는 매년 가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최신 GPU와 신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로 올해 행사에는 1,000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몰리며 뜨거운 열기 속에 막을 내렸다. 이 행사에서 MSI는 고성능 PC제작전문 브랜드업체인 ‘프리플로우’(http://preflow.co.kr)와 함께 제작한 커스텀 수냉 오버클럭 시스템들과 MSI의 고성능 최신 제품들을 소개했다.

 

지포스데이2.jpg

 

국내 3DMark 1위 기록 및 세계5위 결과를 끌어낸 제품으로 유명한 ‘MSI GTX 980Ti LIGHTNING’과 함께 동종업계 냉각 방식 중 가장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트윈 프로져V’기술이 적용된 제품등 다양한 MSI의 신 제품들을 전시하였다. 이날 많은 참가자들로 관심을 얻은 MSI-프리플로우 커스텀 수냉 오버클럭 PC는 MSI의 ‘Z170A XPOWER 게이밍 티타늄 에디션’ 메인보드와 ‘GTX 980 Ti GAMING 6G’ 그래픽카드 3장이 장착되어 차세대 4K~5K 초고화질 게이밍 환경을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된 시스템이다.

 

지포스데이3.jpg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 카드는 국내 공식 유통사인 ㈜반석전자와 (주)웨이코스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