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텍코리아(www.yamakasimonitor.com)는 신형 PLS 패널을 달고 HDMI 포트까지 갖춘 `야마카시 2314LED HDMI’를 출시한다.

반측.jpg  
야마카시 2314LED HDMI는 기존 PLS LED 패널에 비해 16퍼센트 이상 밝기가 개선된 제품이다. 플리커프리 기술이 적용 돼 눈의 피로도 적다. 16대9 비율의 1920 x 1080 해상도를 지원해 창을 여러 개 띄워도 겹치는 부분이 없어 업무 효율이 높다. 0.3W의 대기전력 기능을 지닌 친환경 저전력 모니터로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제품이다.

반측2.jpg  

틸트기능을 지원, 사용자 시선에 맞는 모니터 각도 설정이 가능하다. 4:3, 16:9 원터치 고정종횡비 기능을 갖춰 게임 시, 동영상 재생 시 손쉽게 비율 조정이 가능하다. 5ms의 빠른 반응속도로 동영상재생, 게임 시 끊김 없는 영상을 볼 수 있다. 상하좌우 170도의 높은 시야각을 갖췄다.

정면.jpg  

후면의 스피커(좌2.5W+우2.5W)를 통해 사운드를 전달해 별도로 스피커를 구매할 필요가 없다. 100mm X 100mm 후면 베사홀을 지녀 각종 암, 베사스탠드 등의 장착이 편하다. HDCP를 지원하는 DVI, HDMI, D-SUB, 오디오 포트를 갖춰 최신 PC 및 주변기기 연결이 손쉽다. 오디오 IN/OUT 포트가 모두 있어 별도의 외장 음향기기 연결도 가능하다.

후면.jpg 

바이텍 관계자는 “야마카시 2314LED HDMI는 기존 23형 LED 모니터보다 밝기가 개선되고 HDMI 포트 등 확장성을 높인 제품으로 가성비로는 비교할 만한 제품이 없을 만큼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