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디스플레이 선도기업 아치바코리아(대표 김창집, www.achieva.co.kr)는 전기를 조금 쓰는 20형 LED모니터 EM2003A Eco를 출시한다.

 

1.jpg

 

EM2003A Eco는 저전력 20형 LED 모니터로 LED 백라이트를 이용해 높은 에너지 효율과 함께 탁월한 절전 효과를 볼 수 있다. 장시간 사용해도 발열이 적고 화질이 균일하고 밝다.

 

하단 우측에 위치한 OSD 버튼은 필요한 기능을 빠른 시간 내에 찾아 조절할 수 있도록 기능 위주로 배치했고, 편리한 조작감을 지녔다. 입력단자는 DVI, D-SUB 및 오디오 입력단자를 직각으로 배치, 손쉽게 연결이 가능하다.

 

3.jpg

 

5ms의 빠른 반응속도로 전환이 빠른 동영상이나 게임 시 눈이 편하다. 후면 좌우(2w+2w)에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생생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틸트 스탠드 기능을 이용해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자에게 맞는 최적의 시야각을 찾을 수 있다.

 

아치바코리아 김정호 책임연구원은 “EM2003A Eco는 A급 무결점 20형 LED패널을 달고 저전력을 실현해 사용자들은 높은 가성비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상품정보 - http://prod.danawa.com/info/?pcode=2386352
 

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