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jpg

 

아이폰 4,4S용 `라이프프루프` 케이스에 이어, 이번에는 아이폰5용 제품이 출시 된다. ㈜룩쏘 (대표이사 남선우, www.luxxo.co.kr)는 미국 라이프푸르프사의 아이폰5용 `라이프프루프`를 국내 공식 출시 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5용 `라이프푸르프`케이스는 작년에 출시된 제품과 마찬가지로 2m깊이의 물에서도 완전방수가 되고, 먼지와 진흙, 모래, 눈, 얼음 등 오염물질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3.jpg

 

이전 제품 사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핸드스트랩 연결용 고리를 달아,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스피커 포트는 아이폰5의 사운드 출력 주파수를 재설계해, 선명하고 높은 음향을 들을 수 있다.

 

 2M 높이에서 26개 면과 모서리 낙하시의 충격 테스트를 마친 밀리터리스텐다드 810F-516인증을 받았고, 수심 2M까지의 국제방수규격(IP-68)을 받아 물에서도 안전하게 아이폰을 보호한다.  충격 방지 탄성 재질 및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프레임과, 모든 포트와 버튼에 방수, 방진 설계를 적용했다.

 

4.jpg

  

룩쏘 관계자는 “작년 여름 출시된 라이프프루프 아이폰4/4S 케이스에 이어 출시된 이번 제품은, 기존의 성능은 유지하고, 고객의 의견을 받아 스트랩연결용 고리 등 옵션을 추가한 제품이다. PL보험을 통해 라이프프루프를 사용하던 상황에서 발생한 사고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구입시 공식유통사를 통한 제품인지 확인하기 바란다” 라고 전했다.
  물에서도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