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gif

China Ontrade가 제품을 갖고 있다고 주장해요
 
이전에 저희가 가장 좋아하는 것 가운데 하나가 회의론이었지만, 저희는 예전에 China Ontrade가 이전에 설명된 부품들과 함께 iPhone 3GS의 부품들을 사실상 예측했을 때 "양치기 소년"이 아니었다는 걸 인정해야 해요. 이번에 이 도매업자는 이듬해 여름에 출시될 4세대 iPhone의 미드보드로 추정되는 사진들을 공개했어요.

이 회사는 4세대 iPhone 미드보드의 크기가 113.5mm x 57.2mm이라고 이야기하고 있고, 이것은 115.5 x 62.1 x 12.3mm의 iPhone 3G 크기보다 겨우 약간 더 작은 거예요. iPhone은 예전부터 여름에 출시되어왔고, 이것은 지금 이 회사가 실제 제품을 내놓기 여덟 달 전부터 부품을 갖고 있는 거라는 걸 뜻해요. 이것은 예전부터의 Apple의 하드웨어 벤더와의 꽉 조여진 계획과 해외 파트너들에 대한 이 회사의 단속을 생각하면 가능성 없는 시나리오같아 보여요. 지난번 iPhone 3GS 출시 때도 제품 출시 한 달 전에 이런 주장들이 나왔었고 이건 이 글을 더욱 믿을 수 있게 해주지만 위에 언급한 점을 완전히 잊을 수는 없어요. 생각해볼 수 잇는 다른 점은 저희가 차세대 iPhone을 아마 리프레시 제품으로라도 한두 달 후에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거예요. 하지만 이런 생각은 커다란 논쟁 속에 있어요.

여러 분석가들은 OS 버전 2.0의 소개와 함께하는 Google의 Android 성장이 Apple이 iPhone 버전 4를 곧 출시하는 이유가 될 수도 있다고 말해요. 저희는 Android와 iPhone을 비교하는 데까지 멀리 나아가지는 않겠지만, 그 잠재력은 확실히 이 둘 사이의 흥미로운 경쟁을 일으킬 수 있어요.

어찌되었든 곧 확실한 정보가 나오겠지만 저희는 China Ontrade가 맞길 비밀스레 희망해요. 이것이 심지어 오랫동안 이야기되어왔던 "iTablet"에 들어갈 부품일 수도 있다고도 추측되고 있어요. 그럴 가능성도 높지만, 지금으로선 그저 소문일 뿐이에요.

여기서 정보를 더 읽고 "미드보드"라고 추정되는 사진들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iphone_4g_midboard-1.jpg 

iphone-3gs-part-comparison.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