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gif

자잘한 호환성과 안정성 수정

Apple이 자사의 첫 네이티브 64-bit OS X인 Snow Leopard를 출시한 지 한 주도 안 되어 이 회사는 이미 몇몇 자잘한 불평거리를 해결할 첫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배포할 계획을 발표했어요.

AppleInsider는 최근에 이 Cupertino 회사가 이미 자사의 $29 달러 운영 체제의 첫 리비전을 열심히 만들고 있다고 말했어요. 초대 한정 AppleSeed 프로그램에 참가한 개발자들은 9월 1일에 Snow Leopard 10.6.1의 사본을 받았어요.

배포가 매우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 업데이트가 몇몇 치명적인 보안 버그를 해결하고 자잘한 안정성 문제를 수정할 거라는 사실 말고는 여기에 대해 알려진 멋진 세부 사항은 별로 없어요. 가장 주목할 만한 수정 가운데 하나를 보면, 몇몇 Sierra Wireless 3G modem들과의 호환성을 이루는 데 효과가 있을 거고 시스템 Dock에서 아이템 제거 버그를 해결할 것이며 DVD 재생이 예상치 못하게 멈추는 문제를 해결할 거예요.

Mac OS X Snow Leopard 10.6.1 업데이트 (빌드 10B503)은 72MB 용량으로 배포될 거예요. 현재 추측은 이것이 최대 몇 주 안에 배포될 거라고 해요.

osx_snow_leopard_box.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