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gif

HD 5870보다 빨라요

저희가 며칠 전에 볼 수 있었던 Far Cry 2 벤치마크들 밖에도 Hardware Canucks의 스파이 직원들은 시뮬레이트된 HD 5870 카드도 포함하는 종더 자세한 걸 얻는 데 성공했어요. Nvidia의 GF100은 Far Cry 2와 Dark Void 모두에서 GTX 285와 시뮬레이트된 HD 5870 둘 모두보다 더 빨랐어요.

Hardware Canuck는 이들이 Nvidia가 쓰고 있었던 비슷한 시스템에서 시뮬레이트한 점수들도 포함하기로 결정했어요. Nvidia의 모두 Windows 7 OS에서 행복하게 작동하는 Intel의 Core i7 960, 1600MHz 메모리 6GB와 Asus Rampage II Extreme 마더보드를 썼어요. Hardware Canucks에 따르면 이들의 시뮬레이트된 시스템은 GTX 285가 있는 Nvidia의 시스템의 결과와 2퍼센트 안쪽으로 차이나는 성능을 갖고 있었고, 그래서 이 결과는 여러분이 Fermi GF 100이 AMD의 HD 5870과 렌더링 성능을 겨룰 때 예상할 수 있는 것과 같아요.

한편 모두들 보았던 벤치마크된 카드가 Stream Processor 448개를 가진 약화된 버전이거나 언더클럭된 512SP 버전이라는 소문이 있어요. 리테일 버전은 512SP를 갖게 될 것인데요. 어쨌든 이 결과는 최종 점수가 아니며 드라이버와 클럭 강화로 Nvidia가 이 야수에서 초당 몇 프레임을 더 뽑아낼 수 있기 때문에 Fermi 성능의 대충 볼 수 있을 뿐이에요.

Nvidia의 GF 100은 HD 5870보다 더 빠르게 될 거지만, AMD는 HD 5970으로 성능 왕좌를 꽉 붙잡을 거고, 결국 가격이 그 열쇠가 될 거예요. 어쨌든 Fermi는 벤치마크된 카드고 저희는 이 카드의 실제 출시에 가까워지면 더 많은 정보가 뒤따라나올 거라고 확신해요.

여기서 Far Cry 2 벤치마크를 찾아보실 수 있고, Dark Void 벤치는 여기서 보실 수 있어요.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