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메모리 제조사 Qimonda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Infineon의 자회사인 Qimonda는 요즘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으며 Richmond, Virginia에 있는 공장을 문닫을 거라고 발표했어요.

이 행동은 또한 US에서 일자리를 거의 찾을 수 없는 지금 한번에 직원 1500명이 직업을 잃게 만들 거예요. Qimonda는 EU로부터 도움을 거절당했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그리 많지 않아요.

바로 지금 Qimonda는 그들이 물에 계속 떠 있을 수 있도록 도와줄 투자자들을 찾고 있어요. 이미 파산 신청한 Qimonda를 도울 사람을 찾지 못한다면, 이들은 해체되고 말 거예요.

여기서 더 읽어보세요

News_qimonda-logo.png.jpg

Qimonda의 성명서는 또 특히 독일 동쪽의 Dresden같은 다른 지역에서의 생산을 "당분간" 계속할 거라고 말했어요.

하지만 1월 23일에 파산을 선언한 이 그룹은 "Qimonda의 사업 존속을 위해 자금을 공급할 투자자들을 찾지 못하면 Qimonda는 해체될 것"이라고 경고했어요.

독일 신문 Saechsisch Zeitung에 따르면 유럽 연합 산업 위원 Guenter Verhaugen씨는 요즘 계속 돈을 잃어 온 Qimonda에게 EU가 도움을 확장하지 않을 거라고 화요일 오전에 말했어요.

"사장이 지키고 싶어하지 않는 회사는 아무도 지킬 수 없습니다." Verheugen씨가 말했어요.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