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그래픽 카드 파트너 BFG Tech는 아직 붕괴의 어떤 신호도 보여주고 있지 않지만, 붕괴 쪽으로 다가가고 있을 수 있어요. 오늘 Galaxy의 프레스 릴리즈가 나왔고 이것은 우리에게 그들이 Best Buy와 계약을 맺었다는 걸 알게 해줘요. BFG는 몇몇 매력적인 독점적 권리로 Best Buy 비디오 카드 시장에 지속적으로 제품을 제공해왔기 때문에 이것은 거대 etailer와 BFG의 현재 관계 상태가 어떤지 궁금하게 해요.

news_bfgtechlogo.jpg


그래픽 가속기의 세계 주도적 제조사인 Galaxy Microsystems는 오늘 자사가 Best Buy에 제품을 선적했다고 발표했어요. Galaxy 그래픽 가속기는 즉시 최상위 상점에서 살 수 있을 거예요. "Galaxy 제품은 몇 년 동안 많은 US 그래픽 회사들의 이름으로 프라이빗 레이블링되어 왔으며, 이제 저희는 저희 우수한 품질, 훌륭한 서비스, 공격적인 가격을 저희 자체 이름으로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저희는 Best Buy와의 파트너쉽이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단 하나의 제조사와 거래하는 것의 가치를 볼 수 있게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Best Buy와의 이 파트너쉽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VAR, Etailer, 완성형 시스템 판매사를 통해서만 살 수 있었던 Galaxy 제품을 알맞은 가격으로 구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해요. Galaxy는 2년 유동 보증과 기술 지원 800번을 제공해요.

BFG가 이 시장에서 점유율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는 말할 수 없고, 여러분은 이 회사가 Phobos와 그들의 모든 알에 문제가 생기는 걸 막기 위해 이들을 한 바구니에 담지 않고 있다고 희망할 수 있어요. 한편, 저희는 전에 Phobos가 4월이나 그 후까지는 살 수 없을 거라고 말했어요.

더 많은 정보가 나오면 이 상황에 대해 더 알려드릴게요.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