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t-motorola-renegade-v950-rugged-phone.jpg

  Sprint에서 모토로라의 최신형 Nextel Direct Connect 폰인 Renegade V950를 새로이 발표하였습니다. Motorola Renegade V950는 상당한 내구성을 지닌 핸드폰으로 먼지, 충격, 진동, 강우와 같은 거친 환경 속에서도 사용자가 통화를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뛰어난 push-to-talk 성능을 제공하는 퀄컴의 QChat 기술입니다. 그리고 V950은 내부와 외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는 폴더 폰이며, 200만 화소 카메라와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합니다. 또한 Sprint TV, Sprint Navigation, Mobile Email, Sprint Store와 같은 Sprint 모바일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이 제품은 2년 약정에 $129.99로 정해졌으며, Sprint에서는 군사용 스펙을 지닌 바 형태 폰인 i365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