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ko_logo.jpg

Best of Innovation 상을 받았어요
 
Psyko Audio Labs는
Las Vegas에서 열린 올해의 Consumer Electronic Show에서 자사의 새 5.1 서라운드 헤드폰을 선보였어요.

Psyko 5.1 Directional Audio Headphones라 이름붙여진 새 헤드셋은 PsykoWave 기술을 적용했고, 이 기술은 정확한 위치, 타이밍, 볼륨 차이로 두 귀에서 모든 소리를 들려주어 "완벽한 방" 효과를 에뮬레이팅할 수 있어요. 이 헤드폰에는 각 이어 컵마다 있는 서브우퍼를 포함해 오디오 드라이버가 모두 다섯 개 있어요.

재미있는 것은 Psyko 헤드폰이 헤드셋 앞에 front, rear와 center 스피커가 있는 것 같은 소리를 들려주기 위해 헤드폰 헤드밴드를 이용한다는 거예요. 이것은 소위 PsykoWave 가이드라고 불리며 사용자에게 흉내가 아닌 자연스러운 서라운드 사운드를 들을 수 있게 해줘요.

psyko51_2.jpg

Psyko 5.1은 곧 살 수 있을 것이며 다소 비싼 가격표인 US $299.99(40'3486.55원)가 붙지만 정말 이 제품이 "완벽한 방" 사운드를 들려줄 수 있다면 제 값을 할 거예요. 어쨌든 이 새 헤드셋은 CES innovation 상을 받았어요. 안 그런가요?

psyko51_1.jpg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