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이 없어도 줄기차게 계속합니다. 이젠 진짜 밀리기 싫어서 아무도 없는 사무실 안에서 줄기차게 올립니다! 최신 주차예요.

 

원피스 티셔츠 990엔-지유

....넘어가고 싶지만 도저히 넘어갈 수가 없어요. 캐리 파뮤파뮤입니다. 엽기 컨셉이라지만 저 귀여운 얼굴에 '엽기' 란 말을 붙이기는 아무래도 영 민망해요.

 

Palty 에센스 헤어칼라-다리야 코퍼레이션

모델 출신의 쌍둥이 듀오 아미아야입니다.

기억하실 겁니다. 작년에 이 광고에 누가 나왔는지. 네 그렇습니다. 카라지요. 일본 내 혐한 움직임이야 그렇다치더라도 카라들을 헌신짝 내던지듯 버리다니...패미마에 이어 두번째입니다. 아아...불쌍한 우리카라!

 

벨에벨 미용전문학교

'즐겁지 않다면 학교가 아니다, 재미있지 않다면 수업이 아니다.'

뭐 그렇지요. 배우는 데 재미가 붙어야 좋은 것 아니겠습니까.

근데 영상 속 저 처자....혹시 유튭 동영상 조작 의혹에 시달린 다코타 로즈 양....?

 

아라시 라이브투어 'Popcorn' DVD 발매-제이스톰엔터테인먼트

지난번에 '아라페스' 에 이어서 또 라이브 DVD라....아라시 얘들 진짜 몸이 열 개라도 모자라겠어요.

 

스마트TV 서비스 개시-일본케이블네트워크 JCN

'마츠켄 삼바' 의 안드로이드 버전. 아이언맨이 됐습니다.

일본의 유료방송은 사실상 위성방송(스카이퍼펙TV 등)에 지배되다시피 했습니다만 케이블방송 시청인구도 꽤 되는 모양입니다. 이젠 케이블 수신기에도 안드로이드 탑재라니...(씨앤엠, 태광티브로드....보고있나?)

 

스트롱제로 드라이-산토리

이전 주차에서 부하직원에게 물벼락을 내렸던 '스트롱 그레후루' 를 기억하실 겁니다. 이번엔 알콜도수를 8도로 높이고 감미료를 넣지 않은 스트롱 드라이로 등장. 피곤에 지친 샐러리맨을 위로하는 아이언맨이 되어 등장했습니다. 아이언맨은 헐리웃에만 있는 건 아니었어요.

 

츄하이 빙결 리뉴얼-기린맥주

선술집의 가벼운 칵테일을 제품화한 츄하이는 '맛있는 술' 로 가벼운 음주를 원하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데 이는 과즙을 중심으로 한 달달하고 상큼한 맛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우리나라에서는 그 이미지가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롯데칠성 잊지 않겠다) 찾을 수 있는 곳에서라면 한 번쯤은 마셔보게 되는 매력있는 술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스트라이드

'오래가는 맛' 을 롯데는 길고 긴 CM송으로 표현하고 있는 반면에 스트라이드는 원시인에서 현대로 이어지는 만화적 상상력을 동원해 '수상하게도 오래가는 맛' 을 위트있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양아치 아이돌그룹인 '키시단'과 엣지가 충만한 누님계 모델 츠치야 안나가 합세했습니다. 여담입니다만 츠치야 안나의 진정한 모습을 보고 싶거든 영화 '시모츠마 이야기(국문제목 '불량공주 모모코', 영문제목 'Kamikaze Girls')'를 꼭 보시길 바랍니다.

 

au 스마트 학생할인-KDDI

학생은 신규 시 기본료 3년간 무료, 가족끼리 한 번에 갈아타면 역시 기본료 3년간 무료, au끼리 01시~21시까지 통화 무제한. 뭐 그렇습니다.

하지만 지나가는 메시지에 주목. '지정 요금제 계약이 필요합니다. 가족의 경우 타사로부터 번호이동 조건에 한합니다. 자동 갱신되는 2년 계약으로 해약 시 최대 9975엔의 해약금이 발생합니다'.

뭐, 그런 거예요. 상큼한 아야메 양으로 낚는 거예요. 계약조항 확인은 항상 필수. 근데 마지막에 등장하는 와다 아키코 누님은 뭐랍니까. 예전의 쏘뱅만큼 익사이팅한 전개가 예상됩니다.

 

카리나 젤리 칵테일-타카라슈조

유전자 매핑 사업 등으로 사업다각화를 꾀하고 있기는 하지만 역시 술장수는 술장사를 해야지요.

예전에 '나 지식인이야!' 하던 '장진구' 가 등장한 '워터젤리' 를 기억하실 겁니다. 이것 역시 흔들어서 마셔야 하는 '술 젤리' 입니다.

참 별별 술이 다 있어요. 깡통에 든 츄하이를 먼저 정착시킨 타카라슈조다운 제품이라 해야 할지.

 

이로도리 후리가케-나가타니엔

애교있는 도시락의 기본은 화려한 색상. 물론 이런 색상들은 모두 천연 재료로 만들어야 멋은 물론 맛까지 보장된다는 사실. 여기에 착안해서 후리가케의  명문인 나가타니엔이 명란, 시금치, 차조기, 연어, 카레를 사용한 알록달록 후리가케를 내놓았습니다. 봄철 카와이한 도시락을 위한 필수품이 되겠네요.

 

복숭아 천연수-JT

로라. 요즘 발이 넓어요. 혼혈인 스타의 선구자격인 트린들 레이나 양을 이미 저 멀리 밀어냈네요. 최근엔 모 증권회사 CM에도 나왔는데 그 트레이드마크인 '우후훗~' 은 변함이 없습니다. 저 '복숭아 천연수' 는 90년대 초부터 계속된 JT의 간판 품목이예요.

 

모쿠죠(목장) 시보리-그리코

목장에서 갓 짠 우유 맛을 제대로 살린 아이스크림이라는데....

동방신기! 늬들 그렇게 일본어 서툴게 할 거면 그냥 한국으로 돌아와! JYJ랑 화해도 했으니 이참에 컴백을 고려해 보심은 어떠할지.

 

삼국지배틀 삼고초려 편-모바게 by DeNA

-오늘도 안 계시는군요.

-벌써 열 번째나...

-이거 이상해! 10번은 이상해요! 세 번만에 끝내야죠!

-이봐 젊은이, 이건 삼국지가 아니라 '삼국지 배틀' 이라니까..

이번엔 월영을 주네요. (월영 말고 궁요희(손상향)를 달라니까!) 역시 '삼국지 모에화'는 삼국무쌍이 최고인가봐요.

 

헬로프로젝트 C-ute 새 싱글 '완벽한 어른으로'-제띠마비주얼

캐릭캐릭체인지를 위한 프로젝트그룹인 Buono!의 멤버인 스즈키 아이리가 소속된 그룹인 C-ute의 새 싱글인데 하나도 큐트하지 않네요.

애기들 갖고 섹시놀이 하면 어떻게 되는지 모르나봅니다.

 

UT Season 2013-유니클로

티셔츠에 문화를 담아 온 유니클로의 2013 시즌은 팝아트 중심입니다. 코카콜라, 디즈니와 픽사, 키스 해링과 스누피, 락 그룹 KISS와 장 자크 피에르, 지난번에 에반게리온이나 원피스 같은 애니 캐러들이 많이 나온 것에 비하면 달라지긴 했습니다만 이번 시즌 UT도 소장욕을 자극하기에는 충분해 보입니다.

 

마칩니다. 이제 새 주차를 기다려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