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랩(http://www.thermolab.co.kr/)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CPU 쿨러 BARAM의 디자인과 성능을 개선한 제품인 "BARAM Shine"을 발표했다.

 

8.jpg

 

"BARAM Shine"은 다소 단조롭다는 평을 받고 있는 BARAM의 방열핀 상.하단에 써모랩의 로고와 함께 바람을 상징하는 기호가 각인되어 있으며, 히트싱크 전체가 강렬하고 시원한 느낌이 들도록 도금되어 있다.

 

10.jpg


또한 이 제품은 써모랩에서 새롭게 개발한 SFT(Super Flatness Technology)를 적용하여, 최적의 평탄도로 비록 거칠어 보이지만 뛰어난 열적 접촉을 가능하게 했다.

 

써모랩의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많은 고객님들의 요청을 만족시켜드리기 위해서 "BARAM Shine"을 준비했습니다. 하지만, 보다 개선된 제품인 "BARAM Shine"을 단지 외형만 꾸미고 기존의 "BARAM"과 동일한 냉각성능으로 선보인다는 것은 올바르지 못하다는 판단에 아쉬움이 남지만 출시를 연기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후 우리는 냉각성능의 개선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실험과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CPU와 접촉을 하는 히트싱크의 바닥면에 새로운 기술인 SFT를 적용하고, 구리 베이스와 히트파이프의 솔더링 공정을 개선하는 등, 보이지 않는 많은 부분에서의 개선을 통하여 냉각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개발자가 생각하는 최상의 제품을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끊임없는 대화를 통하여 고객님들이 꼭 필요한 부분에서 조금씩 그리고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생각하며, 개발에 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되는 "BARAM Shine"은 고객님들의 뜨거운 관심과 격려에 보답드리고자 가능한 최고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려고 합니다. 품질과 가격, 그리고 서비스에 있어서도 고객님들께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문의전화 : 031-502-2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