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랩의 새 CPU 쿨러인 바다(BADA)의 필드 테스트입니다.

 

신청은 리플에 [써모랩 바다 필드 테스트]라고 써 주세요. 평소 활동과 필드 테스트 하려는 시스템 등을 보고 정하겠으며, 그 외의 제한 없이 5분 선정하겠습니다. 접수는 10월 15일 목요일 오후 11시까지 받습니다.

 

수령 후 2주일 안에 사용기 게시판에 올려 주시고, 다나와 상품블로그나 개인 블로그에 추가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제품 정보는 아래의 보도 자료를 참조해 주세요.

 

BADA_p1.JPG

 

냉각 솔루션 전문 회사인 ㈜써모랩(대표:이성우, www.thermolab.co.kr)에서 새로운 브랜드 '바다(BADA)'를 발표했다.

 

92mm 원형 팬이 장착되어 있는 '바다(BADA)'는 높이가 135mm로 대부분의 미들케이스(폭 160mm 이상)에 장착이 가능하며, 메인보드에 고정되어 있는 각종 방열판등 대부분의 부품과 간섭이 없도록 설계되어 호환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써모랩 관계자는 "바다가 모든 생명에게 조화와 균형의 근원인 것처럼, PC라는 작은 세계 안에서 열과, 소음, 그리고 튜닝 등의 모든 부분에서 조화와 균형을 이룰 수 있는 CPU Cooler가 되기를 희망하면서 '바다(BADA)'를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수 십 번의 열해석을 거치며 92mm 원형 팬에서 발생하는 공기의 흐름에 최적화된 방열핀은 '바다(BADA)'가 타 제품에 비하여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냉각성능을 발휘하게 해줍니다. 또한 CPU의 표면과 접촉하는 '바다(BADA)'의 바닥면은 써모랩에서 새롭게 개발한 SFT(Super Flatness Technology)를 적용하여 최상의 평탄도로 비록 거칠어 보이지만 뛰어난 열적 접촉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써모랩은 쿨링마니아를 위한 BARAM과 하이엔드 유저를 위한 BADA 그리고, 슬림 PC 유저를 위한 Nano Silencer로 CPU 쿨러 라인업을 완전히 갖추었습니다. 써모랩은 지속적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각 브랜드 별로 더욱 발전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제품 문의 : ㈜써모랩(031-502-2665)

BADA_p2.jpg

 

BADA쿨러에 지원되는 장착 시스템(Smart Clip 3rd)이 인텔 1156도 가능합니다. BADA 출시를 기념해서, 기존 BARAM 사용자분들에게 Smart Clip 3rd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참고: http://www.thermolab.co.kr/?mid=news&document_srl=21381&listStyle=&c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