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x-$7027279$180.jpgblizzard-logo.jpg
야심찬 출시 계획

이 회사가
미래에 WoW 이외의 수익을 어떻게 올리려고 계획하고 있느냐는 질문을 받은 후, Blizzard의 COO Paul Sams는 이 회사가 해마다 "최강" 타이틀을 출시하려 계획하고 있다고 발표했어요. 분명 매우 야심찬 계획이지만, 블리자드는 매우 멋진 화사이며 아마 훌륭히 해낼 거예요.

이런 주장이 또한 좀 무섭다는 건 인정해야 해요. Blizzard는 '가끔씩' 나타나 그들의 훌륭한 개발 솜씨로 우리들을 감탄시키며, 이렇게 출시 기간을 정해버린 출시 계획은 잘 알 수는 없지만 게임의 가치를 떨어뜨질지도 몰라요.

한편, 그들이 2009년에 무엇을 할 것이며 우리가 중요한 WoW, StarCraft II나 Diablo III를 볼 수 있을지에 대한 질문에는 답변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그는 StarCraft Beta가 몇 달 안에 나올 것이라고 말했고 그들이 새 Battle.net 아키텍처의 기초 버전에서 이것을 어떻게 테스트할지 말했으며,  "2세대 Battle.net 체험을 제공할" 기능을 추가할 거라고 말했어요.

여기서 더 읽어보실 수 있어요.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