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스 GTX 1080/GTX 1070 발표 외에도 이번에 함께 나온 게 몇가지 있네요.

 

먼저 지포스 GTX SLI HB 브릿지입니다. 지포스 GTX 1080 같은 하이엔드 그래픽카드의 SLI를 위한 것으로 2웨이 SLI만 지원하네요. 그래픽카드 사이의 간격에 따라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nvidia_01.jpg

 

nvidia_02.jpg

 

nvidia_03.jpg

 

 

http://www.geforce.com/hardware/10series/geforce-gtx-1080

 

01.jpg

 

다음은 Ansel입니다. 게임 스크린샷의 자유도를 높이는 기술로 안셀을 지원하는 게임에서 특정 키를 누르면 바로 스크린샷 전용 UI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밝기, 색상, 시점 등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지요. 해상도는 61440x34560. 360도 촬영도 가능합니다.

 

안셀을 지원하는 게임은 디비전, 위트니스, 위처, 라우 브레이커, 파라곤, 노맨스 스카이, 언리얼 토너먼트 등이 있습니다.

 

06.jpg

 

다음은 VR웍스에 물리 연산 오디오가 새로 추가됐습니다. 소리가 어딘가에 반사돼 귀로 들어오는 과정을 GPU로 연산, 그 변화를 재현하게 됩니다. 소리의 현장감이 늘어나고 VR의 몰입감이 높아지겠지요.

기글하드웨어(http://gigglehd.com/zbxe)에 올라온 모든 뉴스와 정보 글은 다른 곳으로 퍼가실 때 작성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번역한 뉴스와 정보 글을 작성자 동의 없이 무단 전재와 무단 수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