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온입니다.


현재 저는 일과 중에 공부하는거 빼면 요렇습니다.


1391689542494.jpg

 

뭐... 리겜을 안하는 건 아니지만 예전보다는 좀 느긋하게 즐기고 있습니다. 그렇게 된 이유는 차후에 설명하기로 하고....



그리고 저는 유튜브 계정에 제가 했던 영상을 올리는 걸 부가적으로 하고 있는데 그 와중에 눈에 띄는 게 있었습니다.

이 글을 쓰게 된 계기기도 하죠.





바로 요 영상인데요. 딱 봐도 저 양반은 스티브 탈모네요. 설마 저 아저씨가 필수요소가 되서 BMS에 등재될 줄은 몰랐네요.

( * BMS는 쉽게 얘기하면 집에서 공짜로 하는 비트매니아라고 생각하시면 편하고 PABAT은 국내 BMS 대회라고 보면 됩니다. )


이 필수요소가 생소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namu.wiki/w/%EC%8A%A4%ED%8B%B0%EB%B8%8C%20%EB%B0%9C%EB%A8%B8



설마 해서 이게 발광BMS 인터넷 랭킹에 채보가 등록이 되있나 보니



2.JPG

 


등재가 되있군요. 차분 제작자는 Fender. 그리 똘끼 넘치는 채보는 아니여보이고 제가 덤빌만 하니 한번 해보기로 합니다.



1.JPG

 

하드 클리어 리코멘드 지수는 ★19.27정도로 보고 있군요.





변명이라면 변명이겠지만, 사실 밤새고 와서 컨디션이 안좋은 상태로 하니 많이 새네요. 좋은 배치였는데 흠....


샘플링을 스크래치에 끼워 넣었다보니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견제가 심하게 들어가는 채보라 그리 좋은 채보라고는 못하겠네요.

이런 차분을 제안하니 발광 BMS가 고렙 가면서도 인체 공학적인 채보로 욕을 먹는 건데 섬나라 고릴라 놈들은 마조히스트일 겁니다.


3.JPG

 

어쨌든 인터넷 랭킹 등록 완료.





이건 겸사겸사 나온 ★2 풀콤보.